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쇼트의 미학 - 닉네임의 이유

in #kr7 years ago

이름이 박종원 이라 친구들이 원아 워나 이러고 부른적 많아서 그냥 워니....

Sort:  

ㅋㅋ예전에 작가님 성함을 모르고 늑대 워니라는 말에 늑대 캐릭터랑 정말 어울리는 이름이다~ 생각했었습니다. 그 이후에 성함을 보고나서 한번 끄덕이고, 사진을 보고나서 늑대캐릭을 슥 보고 한번더 끄덕였습니다 ..ㅋㅋㅋ

근데 지금와서 보면 오히려 늑대캐릭터보다 엄친아 캐릭터가 더 닮으신 것 같습니다. 본인을 그리신거같은데 .. 기만자 아니신가요?! ㅋㅋㅋ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1. 솔직히 리플이 4000개씩 달릴 때는 상상도 못하는 일이긴 하지만
  2. 사실 언젠가 여기서도 인기가 쌓이면 이런식으로 활동 못하는 시기가 오리라고 생각은 하고 있긴 하지만...
    정말 이런식으로 이야기 하는게 좋습니다 제 만화 좋다는 분들이 최고죠 뭐
    사실 아프리카로 온 이영호가 더 친근한 느낌?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이 만화가들에게 그런 판이 되어주면 좋겠어요

그렇게 말해주시니 더 친근하고 좋습니다 ^^ 연예인이랑 얘기하는 기분..ㅎㅎ

저또한 스팀잇이 그런 만남과 소통의 장이 되었음 좋겠고 신규작가님들에겐 또 유명세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됬음 좋겠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6.63
ETH 2387.6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