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광고 아닌 글

in #kr6 years ago

어제 이모티콘 만들어달라고 감동란 담당자에게 연락이 왔다

감동란?

편의점에서 꽤 사먹은 기억이 있는 잘나가는 녀석이라

바로 궁금한점을 질문 했다

워니 : 촉촉해서 좋긴 한데 짜던데요?

담당자 : 아! 그거 저희 정말 억울합니다 소금을 찍어서 드시면 혀에서 소금이 다 녹기전에 계란을 드시게 되어서
오히려 감동란을 드시는게 더 소금을 적게 드시는 겁니다

워니 : 아니 정말입니까? 이건 널리 알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담당자 : 맞습니다 꼭 알려주세요

워니 : 네 이건 돈 안 받고라도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약속합니다

담당자 : 감사해요 언제 저희 공장도 놀러오세요

워니 : 놀러가면 감동란 주시나요?

담당자 : 아.. 그게 그런데 저희 제품이 많이 드시면 질려서 많이 못 먹어서요... 조금만 드릴게요

결론은 저는 충청도에 가면 공짜로 감동란을 받아먹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Sort:  

헉 감동란을 공짜로~~~ 부럽습니다ㅎㅎ

캬~!
감동란 감동입니당~ ^^

그나저나 아이디어 스캐치 하셔야... 풉

우와~ 이제 감동란 사먹으면 워니님 이모티콘 볼 수 있는건가요?>_<

일단 감동란이 어떤건지 찾으러 편의점에 가보겠습니다^^

감동란!!! 제가 충청도 사는데 대신 받으러 가도 되나요? ㅋ
앞으론 감동란에 귀여운 이모티콘이 생기겠네요^^

이름좋네요 감동란 ㅋ ㅋㅋ 확인들어갑니다

감동란 ! 이름좋네요 ㅎ

감동란...정말 애정템인데!!! 공짜루 드실 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우니님 덕에 감동란을 알게되었네요..
광고효과 끝^^!!

감동란
학교후배가 편의점 본사게시판인가에 감동란찬양을하며 학교편의점발주늘려달라고 했다가 감동란측한테 감동란 한박스받은 기억이나네요ㅋㅋ

다음에서 연재하시는거 축하드립니다 거기서보니반가워서 자동으로 손이가던군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63.20
ETH 3078.6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