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해보자

in #kr6 years ago

워그플친02.jpg

사실 좀 더 타이트 하게 이런 저런 생각을 정리했어야 했는데

들려오는 업무 상황도 웃음만 나오고


주말에 그냥 놀았습니다

결국 월요일이 왔군요

일단 자고 다시 달려나가야겠죠

워그용.jpg

화이팅! 가즈아!!

Sort:  

남자와 여자는 확실히 다른 것이군요 ㅎㅎ

그래픽이 제 폐부를 찌르는듯 합니다. 특히 두번째ㅋㅋㅋㅋ

용돈이 2/3 지점까지 버티다니 대단한데요?
보통 급여날에 마이너스 아닌가요 ㅋㅋㅋ
월요병없이 즐거운 한주보내세요~^^

10일 지나면 거의 사라지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ㅂㄱ

워니님 혹시 예전 카카오톡웹툰에 연재하신 만화들을 짤방으로 포스팅해도 되나요?? 그옛날에 캡쳐해놓은게 굉장히 많네요 ㅋㅋㅋㅋ

아 그건 리터칭 해서 여기도 연재할까 하고 있어서요 ㅜㅜ

앗 그러면 안되겠네요ㅠㅠ

글 잘 봤습니다! 가즈아~
보팅하고 가요~!!!^^

오빠 가즈아!!!!!!

그렇다면 여자의 용돈이 남자의 용돈보다 더 빠르게 소진되는 것인가요?
여자는 쉼없이 먹고 마시고..

열심히달리셨나요? ㅎㅎ남자와여자차이를보고웃음을ㅋㅋㅋ팔로하고자주찾아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8.85
ETH 2623.0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