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단 가즈아 글이라 반말에 호칭 생략할께.
나한테 댓글로 이 글 링크남긴게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저 도넛..2주간 전체 보팅이 11회면..도넛 분포는 의미없는거 아닌가 2주동안 셀봇 1번만하면 셀봇 100프로 나올텐데 어뷰징인가?ㅋㅋㅋ@eesa224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비율보니 2주간 보팅 4번 해준거로 보팅풀 소리하면 지나가는 개가 다 웃겠다. 그리고 저 글에 76불 나온건 뭐 매번 사진 한장으로 그런것도 아니고 우주대스타 워니라 그럴수있다고본다. 내가 본 워니는 매번 그럴사람도 아니고.


나한테 댓글로 이 포스팅 남긴건 왜 그런거야 내가 그 정도 네임드인가? ㅋㅋㅋㅋ 아 참고로 내가 워니랑 친해서 그런건 아니야 보면 알겠지만 난 워니한테 보팅 받아본 기억이...없어..이건 좀 너무하긴하네 여기서 알고지낸게 얼만데ㅋㅋㅋㅋ

그리고 저격 하려면 이런애부터 누군지 찾아봐ㅋㅋㅋ
Screenshot_20180424-230342.jpg

띠용? 욱형은 그렇다치고 나같이 순진무구한 사람에게 왜 댓글로 불러냈는지 모르겠네.

wony 저분이 하루마다 eesa님에게 2~3달라씩 찍어준건데 기존 보팅풀에 비해 너모 미약하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 저 형이 받는 보상? 글쎄 저것도 뉴비입장에서 차별감 느낄수 있겠다 ㅇㅇ

근데 보팅풀?? 그건 이제 스팀잇의 순리이자 진리인듯해 ㅇㅇ 막을 사람도 없고 비난당하다가도 감성팔이나 하면서 역풍불면 또 보팅풀하고ㅇㅇ 그냥 전체적으로 스팀잇이 그런곳이 되고있어. 고인물 친목질을 부정할수가 없다

보팅풀 어디까지 허용해야 하는지? 그걸 정할수 있는 사람은 스팀잇 개발팀 밖에 없는듯해 kr내에서는 절대 해결못해. 증인도 강경하게 나갔다 역풍맞은 이력이 있지. 총체적난국이야

요몇달간 스팀러들을 보면서 느끼건데 그냥 적당히 스파 모아서 꾼이나 하는게 답이야ㅋㅋ 사기꾼이든, 담합꾼이든, 감성꾼이든..

shinhancard 라는 계정의 도넛을 본적이 있니? 보고나면 너는 몇배로 허탈해질지도 몰라

야 내가 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문장 무엇 ㅋㅋㅋㅋㅋㅋ

가즈아는 반말이지!
wony님한테 1등이 내가 아니라니 너무 아쉽구만..ㅠㅠ좀더 보팅해야지!

일단 wony가 누군지 모르는거 같아서 이야기가 안되는거 같구만....
시작점이 틀려먹었다는 거지..

그리고 개인적으로 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좋은 컨텐츠를 만들기를 원해서 스파업을 한거야.그래 그게 내가 스파업을 한 이유야.

그리고 그 사람 중 하나가 워니야. 워니가 맨날 점만 찍고 보팅받는다면 내가 알아서 제일먼저 다운보팅할께. 됐니?

그리고 저 컨텐츠 2장의 그림이 쉬운거라고 보니?

.....이번 저격은 제목부터가 틀려먹은거같아..논란도 안되는걸 가지고 논란이라니...

해명해주세요라니. 너무 나갔다

이거 컨셉이지? 보팅은 해당 게시물에 대한 평가이기도 하지만, 그동안 작가의 활동을 응원하는 면도 있잖아? 47일이나 스팀잇 했으면서도 그걸 몰라? 나는 스파도 거의 없는 플라크톤이지만, 별 특별한 글이 아니어도 기대 이상의 보팅을 주는 분들이 있어. 꾸준히 보팅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왜 일까?

그리고 2주동안 고작 11번 보팅이 있었던 걸로 무슨 보팅풀이네 마네 하는 건 저격이라기에 너무 웃기지 않아? 안그래도 다른 저격거리들이 많이 있을텐데 다른데 함 알아보는걸 추천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41.11
ETH 3523.9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