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렇다면 오늘부터 제 목표는 우주여행으로! :)

그럼 제 목표는 스달이 우주에 가는걸로!!

짧지만 인상적인 글이네요. 또하나의 이치를 생각나게 하는 글입니다.

이룰 수 없는 목표 뭐가 있을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영웜히 이룰 수 없어보이는데 있어야 그걸 향해서 계속 달려나갈 수 있는 힘이 ‥

오,...아니...ㅋㅋㅋ우와...ㅋㅋㅋㅋ불나방으로 이런 교훈을 얻을 수 있다니 매일 위험에 몸 날리는 불나방만 보다가 태양을 보고 똑바로 나는 나방에 대해 들으니 새로운 생각이 드네요!ㅎㅎ좋은 글 읽고 갑니다~~

the korean community always doing very interesting post! @upvote plis

후훗 저는 그러면 스달이 기축으로 움직이는 세상??

그럼나는 강아지랑 대화하기?ㅋㅋ
맞팔신청해요~~

그래서 저는 매주 복권을 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