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시작하지

in #kr7 years ago

게임을.jpg

헬로우 어뭰다

자네는 커피쿠폰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그냥 방치하다

결국 시간을 다 보내고 날려먹었지

쿠폰을 소중히 하지 않는 사람은 쿠폰을 가질 가치가 없어

쿠폰.jpg

게임의 룰은 간단하지 여기 아무 음료나 다 가능한 쿠폰이 있다

지금 너의 몸을 휘감고 있는 이불을 풀고

바람에 맞서며 스타벅스 매장까지 가서 제일 비싼 음료로 사 마시면 돼

하지만 이 쿠폰은 오늘 밤 12시가 되면 소멸하니 서두르는게 좋을거야

마실 건가? 날릴 건가?

선택해

선택은 네 몫이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ood post friends, once visit my blog, I follow my friends

오늘은 스벅을 포기해야하는 날씨인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혹시 근처시거나 한 분이 계실 수도 있으니 던져봅니다

드디어 여기도 시작인가요 ㅎㅎㅎ 미끼 ~

봐야죠 어찌 될런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컨셉입니다 컨셉.. 후후후

아이고야..!!

커피 이벤트 종종 해야겠어요 ㅋㅋ

시작 되었군요 ㅋ 워니님 ㅋ 대문 이미지 써도 될까요 ㅋㅋ

죄송합니다 제가 쓴 글하고 혼동?이 될 거 같아서요

너무 탐이나서 ^^ ㅎ 역시 능력자 이신 것 같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하지만.. 오늘 너무 춥네요 ㅜㅜ

하긴 오늘 추웠습니다 덜덜덜

티월드 게임의 확장판이군요ㅋㅋㅋㅋ과연 스벅 쿠폰은 누구에게로~ㅎㅎ

누군가 잘 사용하셨으리라...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쿠폰을 소중히 여깁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7317.89
ETH 2666.7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