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으로 뭘 하면 좋을까요?

in #kr6 years ago

사실 스팀잇은 글을 올리면 지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글을 쓸 때 상당히 걱정이 심했는데요 그건

처음이라 그래 며칠 뒤엔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그 생각으로 벌써 1년이 넘었습니다

세월 참 빠르다고 늘 느끼지만 정말 빠르네요

이 인연으로 알게된 모든 분들 감사 드리며 더욱 친하게 지내면 좋겠습니다


1주년 기념으로 뭘 하면 좋을까요?

주말에 치킨을 살까요?

Sort:  

1주년 기념으로 저한테 풀보팅을..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1주년 축하드리고요...그럼 오랜만에 티월드게임 어떠신지? 그때 그 대문 잠깐 쓰고말기엔 아까운데요ㅋㅋㅋ

1주년 축하 감사드립니다 게임이 재밌는게 생각이 안 나네요

돌잔치하시죠 ㅋㅋㅋㅋㅋ

그건 아닌거 같아요 ㅋㅋ

돌잡이 해서 스팀을 잡는지 비코를 잡는지 보고 투자좀 하게요 ㅋㅋㅋ

진짜 6월동기분들이 많으시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원하시는 대로~^^

아니 6월 동기라니 군대 느낌이 약간 난거 같은데 착각이겠죠 ㅋㅋ

ㅎㅎㅎ 6월에 많은 분들이 가입하셔선지 다들 그리 얘기하시더라구요~
군대는...ㅋㅋ 과연~

WOW! 1주년 축하드립니다!

근데 1주년 살짝 지났더라는 뭐 그런

wony님도 6월 동기시네요
저보다 훨씬 오래되신것 같은데 놀랍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그렇네요
일주년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이 생각보다 빨리 변해서 1년도 오래한 편이더라고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1주년 축하드려요~! 벌써1년 브금 깔고 1년 묵힌 술과 함께 1년 묵은지 안주삼으세요
#kr-uncle 태그 헌정

제가 술은 안마셔서.. 후훗 그래도 감사합니다

ㅎㅎ
벌써 1년이란 노래가 저절로 불러지네요..?
일단 1주년 축하드립니다~!!
치킨도 좋코.. 요즘 같은 파란물결 속에선.. 먹어주며 스트레스 푸는게 젤인듯 합니다~ ㅋ

스트레스 풀면 좋은데 먹는건 후폭풍이 좀 남습니다... 축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돌잔치 ㅋㅋㅋㅋㅋ 돌잔치 좋습니다

1년 빠르게 가더라고요 ㅜㅜ ㅋㅋ

축하드립니다. 기념으로 멋진 이벤트 하나 해주세요. 후발 뉴비들이 따라 하게요.

와, 1주년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아직 한 달도 안된 저로서는 1년 후가 예측이 안되지만
스팀잇 통해 앞으로도 좋은 배움과 공감을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