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남자

in #kr7 years ago

1009886_538463119586044_194713949_n.png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일은 중요합니다

스팀잇 한국 정모 같은거 있음 불러주세요

Sort:  

옛날 공대녀(35년전 )는 안될까요?ㅎㅎ
카페스튜디오제이슨 정모 1달에 한번 합니다.
인 서울 아니고 외각서울 : 의정부네요♥

공대남 ㅎㅎㅎ 골방환상곡 다시보는거같아서 너무좋아요!!
엄마친구아들 대중적으로 알리신분이죠

네네네 감사합니다 오늘 반정도 작업한 글이 있는데 내일이나 모래나 해서 올릴게요 기대하세용 ㅋㅋ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건 정말 좋은 경험이죠 :D
저도 스팀잇 하면서 정말 엄청나게 다양한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게 되네요

끄덕끄덕 맞습니다 저는 근래에 업무 이외의 사람은 잘 안만난지 오래 지나서 새사람 보고 싶은 상태라 스팀잇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저도 정모 갈 기회가 있으면 한번 꼭 가볼려고요.

개발자 친구들이 생길거 같아요 ㅋㅋㅋ

수원 용인쪽에서 함 모임해볼까 하는데...그때되면 초대하겠습니다..

네네 시간 장소 맞으면 뵙고 싶습니다~

수원,용인모임 오키

오 개발자 이신가요?? 저는 아직 학생입니다ㅠㅠ

저는 개발자는 아니고 만화가 입니다

역시 젊은 학생분들은 워니님을 잘 모르시는듯..ㅎㅎ 저같은 아재들이랑 놀아요~ㅋㅋ

ㅋㅋㅋ 네네 여기서 다시 유명해져야죠 ㅎㅎ

여전히 위트 넘치시군요. ^^

첫주는 그냥 시동 걸고 있습니다 ㅋㅋ 기대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전부다 공대 남자라는...
빵빵 터지네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다음 포스팅은 전문가인척을 해볼까 합니다 ㅎㅎ

최근 @cnstlf60님의 카페에서 진행된 오프모임에 갔었습니다! 다음은 제가 쓴 후기인데 한 번 읽어보시면 분위기를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https://steemit.com/kr/@vimva/6idn9y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정도 진행될 것 같은데 관심있으시면 @cnstlf60님을 팔로우해두시면 소식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

그리고 조만간 서울에서 간단한 모임을 열어볼까 하는데 오실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때 되서 한번 초대시도는 해보겠습니다 ^^;;

당연히 불러주시면 날아가겠습니다 좋은 자리가 되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아마 커피나 맥주 한잔 가볍게 하는 모임이 될 것 같습니다. 준비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아무래도 인서울이 최곱니다 ㅋㅋㅋㅋ

공대남? ㅋㅋ;;

누가? 공대 남인가요? 쩝;; 아닌가? (저도 공대남 입니다..)

저는 자동차 관련해서 블로그를 포스팅 하고 있는 나공대 모터스 의 닥터엄 이라고 합니다..

차동차관련, 맛집, 소소한이야기 와 일상 등의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쪼록 좋은 인연... 서로 소통하는 이웃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and 보팅 하구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친하게 지내요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