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의정부 스튜디오 카페 제이슨 오프모임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오늘은 가나님@ghana531과 주황아재님@bigdiamond8026과 함께 의정부 카페스튜디오 제이슨에서 개최된(?) 오프 모임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leesunmoo님의 허락을 받아 오늘 강의들은 내용 필기해둔 것을 공유할까 하는데, 오늘은 기력이 모두 쇠해 내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오프모임까지의 여정을 적어보려합니다.

20170610_121441.jpg

셋이 간단히 점심을 때우고 의정부로 출발했습니다.

CYMERA_20170610_211655.jpg

주황아재님의 부모님의 차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옆모습이 든든하네요 :)

CYMERA_20170610_211806.jpg

스튜디오 카페 제이슨에 도착하자 먼저 롤링페이퍼를 작성하라고 하셨습니다. 가나님과 주황아재님이 열심히 아이디와 한마디를 적고계시네요. 오프모임이 처음이라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

CYMERA_20170610_213205.jpg

앞에 계신분의 스티밋 아이디를 모르겠네요 ㅠ 일단 허락받지 않았기에 부득이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leesunmoo님은 중간 생중계 포스팅에 노출되었기에 저도 그대로 올립니다 :) leesunmoo님의 포스에 심장이 쫄깃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0170610_163552.jpg

사장님께서 장소뿐만 아니라 다과까지 제공해주셨습니다! 어떤 스티미언 분이 스팀달러도 지원해주셨다고하네요. 알던 분인데 오늘 뇌에 과부하가 걸려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ㅠ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 내일 체중이 두려워지지만 빵과 과일, 음료들이 너무 맛있어서 끝없이 입에 집어넣었습니다. 허허...ㅠ

강의가 3시간가량 진행되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7시까지 진행됐는데 정말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시간이 짧아 아쉬웠지만 많은 아이디어들이 오갔습니다. 특히 선무님의 지식과 달변, 스티밋에 대한 신념은 감탄스럽기까지 했습니다. 다른 얘기지만 목소리나 풍기는 분위기가 한석규씨와 매우 비슷하시더라구요:) 멋있으십니다.

CYMERA_20170610_212332.jpg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오늘 참가하신 분들의 아이디를 올려봅니다. @successtrainer님은 평소 올리시던 동영상에서 바로 나오신 것 같았습니다. 한번에 알아볼 수 있겠더군요 :)

모든 스티미언 분들 반가웠고 반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뵐 기회가 있겠지요... 오늘 @lovedj님이 못오셔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20170610_195841.jpg

아쉬움을 뒤로하고 주황아재님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잠실로향했습니다.

20170610_202025_HDR.jpg

잠실 카페에 온 이유는 바로...!

가나님과 주황아재님의 첫날 게시글 리워드가 드디어 들어왔기 때문이죠! 제 친구들이 리워드를 받는것을 처음보니 뭔가 뿌듯합니다 :)

1시간정도에 걸쳐 환전을 완료했는데, 제 첫날 리워드보다 훨씬 많은 돈을 얻었더라구요. 대단한 사람들입니다 ㄷㄷ... 아마 이제 인증글들을 올리겠죠 ^^

  • 이것으로 오늘의 여정을 마칩니다. 기억이 날아가기 전에 강의록을 정리하려했는데 이미 기력이 모두 소진되어 내일 하려고 합니다... 여러모로 좋은 경험, 좋은 생각 많이한 날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스티밋은 제 인생에 많은 변화를 줄 것 같네요:) 모두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상 빔바였습니다!
Sort: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빔바님~

저도 반가웠습니다 jyp님! 어서 jyp엔터테인먼트가 스티밋의 존재를 알아야할텐데요 ^^ 다음에 또 뵈어요!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만남... 보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

오프모임 부럽습니다.
지방 사는 저는 그저 웁니다. ㅜ.ㅜ

아이고 ㅠ 지방에서도 사람이 많이 모이면 조그만 모임을 만들어봐도 좋을 것 같네요 :) 저도 수원에서 모임하나 만들려고요!

부럽습니다! 다음에도 열린다면 꼭 참여하고싶네요!

억셉님 저 좀 데려가주십쇼 흐흐

흐흐흐 다음번엔 무슨수를 쓰더라도...(쉿)

와! 오프모임도 하는군요, 대단합니다.

스티밋에서 보던 분들을 실제로 보니 참 재밌더라구요 :)

저도 빔바님을 비롯하여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아 그리고 오면서 생각났는데 팟캐스트 녹음하실때 장비어떤것들 사용하시는가요?
저도 인터뷰 할려면 장비좀 점검해봐야될것 같아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 아 사실 자금이 없어 별다른 장비 없이 아이폰으로 녹음중입니다... ㅎㅎ 하지만 알아둔 것은 좀 있으니 내일 이 댓글에 몇 개 링크 달아드릴게요!

우와! neojew 님께 오늘 이런 모임을 가지셨다더라
라는 말은 들었었는데 @vimva 님도 가셨었군요 :)
의미있는 모임이였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참석하고 싶네요ㅎㅎ

다음에 뵈면 좋을 것 같네요 :) 아마 말씀 들어보니 정기적으로 모임이 이뤄질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모임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이렇게 만나셔서 이야기를 하실 정도라니. 대단합니다 .

저도 신기했습니다 :)

오늘 정말 유익한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ㅎㅎ

다음에도 같이가요 주황아재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