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한달 되었습니다 (축)

in #kr7 years ago

부자.jpg

다들 부자 되시면 좋겠네요
(하스스톤 카드 리노잭슨의 대사입니다)

처음 글을 쓴게 30일 전입니다

혼자 골방에서 만화만 그리고 살다가

새로운 분들 많이 만나고 응원도 받고 지난 한달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얼굴공개 이벤트 이런거 해봐야 별로 땡기지 않으실거고

만화가니까...

싸인회?를 하겠습니다

리플 남겨주시면 됩니다

Sort:  

싸인해주세요! 썬그라스 낀 모습 부탁...

75.jpg

함박웃음이 나네요~~~보는순간부터 계속....

우와!!! ㅋㅋ
작가님 그림들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 30일도 축하드려요욧
아이디어와 센스도 대단하세요 !!
팔로우와 보팅도 하고 갑니다 ~ 헤헷:)
저도 늦었지만...ㅠ 싸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ㅋㅋ 너무 귀여워요!!
감사드립니다~~^^

저도 아직 뉴비라 돌아다니다 포스팅 보고 방문했는데, 인기가 대단하시네요! 저도 싸인한장 받을 수 있을까요? :) 제 프로필 사진 느낌으로 부탁드립니다 ㅎㅎ

스팀잇에서 유명인을 만날줄이야~ 싸인부탁드려욧~^^

밤늦게까지 고생하시네요~감사해요~~^^

우와우와 골방환상곡 자까님이시군요!! 스티밋에 오셨다니~ 응원합니당

헣....아이디보고 설마 했더니 진짜 워니님이시네요....
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 코인도 대박나세요~

흐아...진짜받았어...ㅜㅜ 골방 첫연재때부터 봤었는데 ㅜㅜ
감사합니다...

온라인 싸인회인가요!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ㅎㅎ다른 게시물 보고 찾아왔습니다 ㅎㅎ벌써 한달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ㅠㅠㅠ

지금도 사인 요청 받으시나요?! 저도 사인 부탁드려요!!!!!!!!!!!!!!+ㅁ+

악!!! 감사합니다!!!!!!!!!!!!!!!!!!!!!!!!!!!!!!!!!!!!!!!!!!!!!!!!!!!!!!!!!!!!!!!!

우와 넘나 귀여운것>_<*

우와~~~~~~~~~~~~~~ 풀보팅 하고, 저도 줄서 봅니다~
@wony 님 싸인을 받게 된다니~영광입니다~ 미리미리 감사 드립니다~

와!!! 감사합니다~~
지금 보다 진실되게 노력해서 @wony 님의 글을 보겠습니다. 보팅도요.~ ^^
행복하OO~!! 마음에 듭니다. 크크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95.07
ETH 2287.1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