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사람

in #kr7 years ago

우는워니.jpg
나쁜사람.jpg

이런저런 생각이 들어서 그려봤습니다

무조건적인 선의는 조심하시면 좋겠네요


의도적으로 착한 분들 말고 그냥 착한?분들 만나서 커피나 한잔 하면 좋겠습니다

서울에서 커피 번개 열어야지... 내가 좀 착하다 하는 분들 연락 주세요

Sort:  

공감합니다. 사안이 중한데도 평판관리만잘하면 없었던일이되는곳이 이곳이지요

너무 정확하시네요 꽤 심각한 사안이 일어나도 평판관리가 되는게 더 이상합니다 그 감정에 그려봤습니다

손을 들 수 없네요. 착하다 생각되는 사람... 셀프 갸우뚱...
누가 보든 누가 보지 않든 선하게 살아가는 삶이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봅니다.
최근의 미투운동과도 연관지어보면.. 우리가 선하고 착하다고 믿었던 사람들이.. 아무도 보지 않을 것이라 여겼던 곳에서는 그와 반대되는 행동들을 하고 있었듯이 말입니다.
착해보이던 배우가..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던 종교인이... 에효..

부끄러움이 있으시니 너무 좋은분 같은데요? 담에 커피 한잔 하며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만나주시고 대화를 나눌 시간을 할애해주신다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저도 누가봐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가 있는 사회가, 우리가 모인 이 스팀잇이, 우리가 소중하게 여기는 대한민국이... 더더더 발전하기를 희망합니다.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착한 사람들이 자기 스스로는 참 힘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 싫어함등을 속으로 삭히니까요.
그래서 착한 사람들에게 더 많은 보상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 세상이 스팀잇에서라도 유지 되었으면 합니다.

세상에 추잡스러운 일이 많으니...
여기서라도 위로가 되도록 말입니다.

나쁜 사람이 나쁜짓 하는게 너무 잘 보이는 블록체인의 특징이랄까요

오 밋업하면 참여하고싶습니다

네네네 가볍게 차나 한잔하는 뭐 그런 커피 모임으로다가

꼭불러주세요ㅎㅎ

제가좀 착한것같습니다ㅋㅋ 어서 밋업을여시지요!

ㅋㅋㅋㅋㅋ 선호 장소, 시간이라도 알려주세요

분위기끝내주고 아기자기한곳이좋습니다욧!

착하다고 생각하다가도..
나는 의도적으로 착한것인가
그냥 선한것인가
선한것으로 보이고싶은것인가
셀프검열에 들어가네요 : )

그런 일반적인 감정이 작동 안 하는 사람이 이기는 판이 되면 안 된다고 봅니다

속상한 일이 있으셨나 봅니다. 힘내세요.
좋은 분들과 커피 한잔 하시고 밋업 후기 올리시면 달려와서 보겠습니다 ^^ 멋진 주말 보내세요!

속상할 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상처 받은 분들 자주 보이는것도 사실이니까요

무슨 일 있으셨나보네요. 노력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생산물을 복제해오는 경우가 가장 나쁜 것 같아요. 그러면서 의도적으로 착한 척 하는 사람은 어디에든 있겠죠~ 기회가 된다면 워니님이랑 다른 좋으신분들과 커피마시면서 담소 나누고 싶네요~

네네 마지막 이야기가 핵심입니다 그냥 좋은 사람 만나서 차 한잔 하고 싶어요 근데 뭔가 너무 으쌰으쌰하게 모이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워니님 카톡 이모티콘중에 '부장님 암살'을 메세지로 보내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는 요즘입니다(?) ㅎㅎ

그래도 여긴 더 발전적인 모습으로 흘러가길 바라고 있어요

흠흠... 힘든 일이 있으셨나보네요.
서울 커피 번개 ㅎ 재밌을 거 같아요.
그런데 착한지는 모르겠다는.. ㅋㅋㅋ

힘든건 아닙니다 여기서도 이상한 사람이 너무 잘 나가서 현자타임이 좀 온거죠 커피 같이 해요 ㅋㅋ

ㅎㅎㅎ 네네 ~ 좋습니다.
아! 저도 곧 웹툰이 연재됩니다. 이제 막 시작을 앞둔 연재가 두근두근하네요 +_+
https://steemit.com/kr-webtoon/@dianamun/6rxnpu-webtoo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580.16
ETH 2342.4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