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강연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맨디계정.png

강연후기


오늘 이모티콘 강연에 비도 오고 그랬는데

여러분이 찾아주셨습니다

(제가 강연을 해서 사진이 없네요 그래서 오늘 참여 간식인 마카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반가웠습니다


모든 분이 다 듣지 못하셨을 거라 비슷한 내용으로

적당한 시기에 2차 진행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슷한 내용이 될거라 1차에서 들으신 분은 안 오셔도 괜찮습니다)

강연 내용은 국내 이모티콘 시장에 관한 정보로 시작해서

캐릭터 제작 설명 등등으로 이어지는 그런 강연입니다


재밌는 점은 스팀 안 하시는 분들이 '구글 검색' 으로 오셔서

듣고 가신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경쟁력 있는 행사를 만들었기에 외부 유입이 있었구나 하고 긍정적으로 평가 하고 있습니다

http://www.fastcampus.co.kr/dgn_camp_kakaoemoticon/

시장에선 비슷한 강연이 유료로 진행 되고 있거든요


괜찮은 시간이였고 지금보다 프로젝트 경쟁력을 더 올려야겠습니다

Sort:  

오!! 외부에서 검색해서 오신분들까지 있었군요!!! 역시 믿고 찾아가는!! ㅋㅋ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을거 같은데 궁금합니다!! 다른 분들 블로그에 후기 안 올라오나 봐야겠네요 궁금

그러게요 후기 봐도 도움 될거 같아요 ㅋㅋ

강연을 하셨군요~^^ 저도 들어보고싶네요~ 혹시 온라인 강의나 동영상 같은건 없으실까요?

강연 잘 들었습니다 :) 커리큘럼보면 뭘 알려줄지 뻔하긴 한데 생각하는 훈련이 안되어 있다거나 혼자서 못하는 분들한텐 확실한 니즈가 되긴 하겠더라구요.

오신분이시군요 감사합니다!! 재밌는 모양 더 만들어봐요

구글에서 스팀잇 검색 엄청 잘 되더라구요. 사실 스팀잇 안에서 자료 찾기는 너무 힘들어요..

뭐라도 되는게 있음 그걸 파나가야 한다고 봅니다 검색 유입이라도 잘 되면 그거라도 어째 좀 잘 해봐야겠어요

저도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스팀잇에 사용될 이모티콘을 제 손으로 직접 만들어야 겠다는~
계획을 최근에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재밌는 일 많이 만들어나가 봐요

저도 똥손만 아니면 참 좋으련만ㅎ
응원합니다:]

저도 똥손이라... 그냥 제 삽질을 알려드리는 그런...

아고..이런 강연이 있었울 줄이야~한발 늦었네요~ㅎㅎ다음엔 저도 꼭 참여해야겠어요!

강연이기도 하고 리쿠르팅이기도 하고 뭐 그렇고 그런 적절한 행사입니다

안녕하세요? IOST korea입니다! 저희도 이제 본격적으로 스팀잇계정 활동을 해나갈 계획인데 제작 이모티콘이라니 넘나 매력적인것... 저도 꼭 2차 강연에 참석할 기회가 생기면 꼭 참석하겠습니다 ㅎㅎ 저희 IOST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팔로우 및 보팅 누르고 갑니다 ^^

IOST 계정이시군요 반갑습니다 말만 말고 놀러오시죠 ㅋㅋ

ㅋㅋㅋ 마카롱 저도 반가웠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강연 꼭 듣고 싶은데, 해외에 있는 관계로... 계속 기회를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처음에 강연에 오신분이신지 아닌지 잠시 혼란이 ㅋㅋ 나중에 기회 되면 만나뵈어요

ㅎㅎ 미술전공이 아니어도 단순한 관심만으로도 들어도되는 강연일지...
워니님의 명성때문에 다들 찾아오신 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제 생각에 콘텐츠 쪽이나 아니면 온라인 마케터 이런 분들도 들으면 좋을 이야기 위주로 해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