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Markdown Design Tool 2편] 자기가 원하는 이미지를 마음껏 추가하고 두고두고 편하게 쓰자...!!(안쓰고는 못 배김!! 대문 쓰는 분들 필수!!)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첨에 글을 넣는 방식으로 했는데 사라지기도 하고 그래서 ...

그냥 클립보드에 붙여 넣는것도 생각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버튼 누르면 클립보드 복사되도록여 ...

unnamed.jpg

저도 요즘 이거 저거 만드느라 크롬 확장팩은 손 놓은 상태라 T_T

멋진 개발은 @칭찬해 / 더 멋지게 함 만들어 주세여 ㅎㅎ

개인적으로 만들었음 좋은것들

  • 태그 : 개별 태그 입력, 태그기준 검색 ( chrome의 stroage 나 localstorage 이용)
  • 탭 : 카테고리 기준으로 분류, 카테고리 추가 삭제 기능

뭐랄까 입력과 검색을 손쉽게 하면 나중에 짤 찾을 때 넘 좋을거 같아요 ... 짤도 많이 쌓이다 보면 못찾아서 못쓰는지라 ㅜㅜ 나중에는 그냥 구글 검색으로 끌어다써서리 ㅎㅎ

Sort:  

와우..!!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원사마님은 다방면으로 많은 개발을 하시는군요..!! ㅎㅎ
위에 화면은~ 어디서 작동하는 화면인건가요?? ㅎ 개발중인건가요?

https://steemit.com/kr/@wonsama/5wkd9y

1달 전 즈음에 만들었네요 ㅜㅜ 방치 ㅋㅋ

왜 방치인가요~~ ㅎㅎ 따로 글쓰는 툴을 만들고 계셨던거?? ㅎㅎ
하긴 뭐 방치라기 보단 다른 개발을 워낙에 많이 하시니 말이죠~~
뭐든지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