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확장팩] 스팀잇 글쓰기 확장팩 - 울곰 아이콘 팩 출시 !!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5-31 오전 10.57.25.png


『 스팀잇 글쓰기 확장팩 』


스팀잇 공식사이트에서 글쓰기 할때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자 만들어 봤습니다.

  • 현재는 손쉽게 아이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아이콘팩만 존재, 추후 조금씩 기능 추가 예정 ㅜㅜ )
  • 크롬 확장팩 다운로드 또는 Chrome 웹스토어 에서 스팀잇으로 검색 후 스팀잇 글쓰기 확장팩 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 [참조] 크롬확장팩이라 PC에서만 지원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안되요 ㅜㅜ)

『 사용방법 』




  • 크롬 확장팩 다운로드
  • 글쓰기(댓글) 시 하단에 아이콘 넣는 영역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이후 원하는 아이콘 선택 후 클릭하면 해당 이미지 정보가 클립보드에 복사 됩니다. 이후 ctrl + v 를 통해 원하는 위치에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 크기 : 원본 ~ 200px 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단, 원본이 아닌 경우 GIF는 첫번째 이미지만 보여져요 )
  • 후원 : 아이콘 팩을 제공해주신 작가님께 1SBD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

『 버그 』


  • 댓글 같은 경우 창을 2개 이상 열면 첫번째 오픈한 곳에만 아이콘이 보여져요. (이전 창을 닫고 다시 열면 정상정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 피드백 및 지원 』




  • 울곰아이콘 팩은 @woolgom 님의 허락을 받고 사용함을 알려 드립니다.
  • 그 외 무료로 아이콘팩을 추가지원 하고자 하는 작가님의 간절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 버그나 추가해줬음 하는 기능이 있으면 댓글로 피드백 부탁 드려요 ~

이전 관련 글은 #w-dev 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와아~ 와아~!!>ㅁ< 감사합니다.^_^
근데 steemkr 에서는 안되나 봐요. 아쉽.;;
암튼 고생하셨습니다.^____________^ 너무 좋습니다~!! 야호!! 신난다!!
그리고 스팀샵에도 등록하심이 좋지 않을까요?!

넵 ! steemit.com 에서만 동작 합니다.

스팀샵에 등록할 꺼리가 없는지라 -_-; 그냥 크롬 익스텐션에서 깔아서 무료로 ~

아 그리고 후원 버튼도 만들었어요 ㅋㅋ 누군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도 있으니까요 ~

등록할 꺼리가 없다뇨!! 이렇게 훌륭한데!!!!!>ㅁ<
후원 버튼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후원은 저한테가 아니라 @wonsama 님에게 해야죠~

후원이 들어올지는 모르겠지만 -_-;;

그래도 좋은 그림 그려주셨으니 그에 따른 보상은 받아야 한다 생각 합니다. (물론 무료 배포니 ... 후원형태로 ^^)

후원은 제가 한 번 했는데요. 정상 동작합니다. PC에서 사용해봤는데요. 한글이 자꾸 이상한 말로 변형됩니다. ㅠㅅㅠ;;; 그래도 에디터랑 캐릭터는 좋네요. 감사합니다.

대단한 능력자이시군요~~~

별말씀을요 ^^;

사용하시다 버그나 개선점있으면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크롬 확장 플러그인으로 나왔군요! 와우...!!
대박입니다^^ 멋지세요!

버그나 개선점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와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버그나 개선점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아이 좋아라!!!! :)

버그나 개선점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아이콘 너무 귀엽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버그나 개선점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알겠습니다.

오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글쓰기가 한결 쉬워질 것 같아요!

응원 감사합니다 ^^

사용하시다 버그나 개선점있으면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오우~ 대단하십니다!!

별말씀을요 ^^;

사용하시다 버그나 개선점있으면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우와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

사용하시다 버그나 개선점있으면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보강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어서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오!!!!대박! ㅎ 근데 모바일도 안될까요???태블릿을 많이쓰거든요

크롬 확장팩이 아직 모바일은 지원 하지 않아서 저도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