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제적 멘토인 인돈사(@cowongloball)님이 파워다운을 합니다

in #kr6 years ago

@cowongloball 인데 계정명에서 l 이 하나 빠진거 같네요 ...

스팀잇이 그런거 같아여... 뭔가 나눠주기만을 바라는 ... 스팀 구매도 하지 않고 글만써서 돈 벌고 (작가가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 고래에게 너무 심한 잣대를 내세우는 것은 아닌거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steemhunt, tasteem 생기면서 쏠림현상도 심해지고 ( 서비스는 좋지만 뭐랄까 다양화가 ㅜㅜ )

저도 요즘 회의는 들긴 하네요

Sort:  

헛 ㅋㅋㅋ뜨끔 ㅋㅋ짧은 영어지식이 또....

네 좀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돈을 투자한 사람들은 자본이 깍여나갈 리스크를 감수하고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익에 대한 욕심(건전하다 봅니다) 등등이
복합적으로 녹아난 것이고

그러기엔 리스크가 크다고 판단하거나, 돈을 투자하기 싫은 분들은
그대신 시간을 투자하시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투자를 했다고 너는 뭐그렇게 많이 벌어가!!라고 말하기 위해서는..
제가 5천만원을 모으기 위해 했던 노력들도 함께 봐줘야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듭니다... (적어도 1년간 스팀잇에 열심히 글을 쓰는 노력만큼은
고생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POST 5천개의 노력을 했는데도 자리를
잡기 힘든만큼 각박한 곳이 스팀잇은 아니라 믿습니다 )

저도 요즘 글쓰는 노력도 인정받아야하지만 스파업을 한 노력도 인정받아야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274.69
ETH 3366.7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