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ev] [myfeed] 원하는 사람의 계정의 글만 보자 !

in #kr6 years ago (edited)

myfeed 란 ?

steemjs 를 활용하여 steemit에서 작성된 글 중, 내가 원하는 계정의 최신 글 목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created by wonsama

스크린샷 2018-05-24 오후 7.02.11.png

테스트링크

https://wonsama.github.io/myfeed/

소스링크

https://github.com/wonsama/wonsama.github.io/tree/master/myfeed

1. 조회

  1. 아이디 입력
  2. 여러명인 경우 ,로 구분
  3. [조회] 버튼을 누름

2. 더보기

  1. 검색 결과가 나온 후 맨 아래쪽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이전글 확인 가능
  2. [더보기] 를 했는데 버튼이 사라지면 더이상 글이 없는 경우임

3. 이미지 감추기

  1. SHOW IMAGE / HIDE IMAGE 를 누르면 됨
  2. 선택 정보에 따라 이미지를 보여주거나 감춰줌

참조

  1. 없는 아이디의 경우 조회 전 확인 후 제거
  2. 로컬저장소를 이용하여 한번 조회한 아이디는 계속 기억 (PC또는 폰 바꾸면 다름에 유의)
  3. @넣으면 조회 전 자동으로 제거
  4. 검색 결과가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재 조회( 조회시 1000 TRX(거래)만큼 조회 )
  5. 대표 이미지가 없는 경우 본문의 내용중 일부(80)를 발췌하여 보여주도록 함

유의사항

1. 처음 쓴글의 정보를 가지고 처리 됨에 유의바랍니다.

  1. 첫번째 쓴 글에 이미지가 없으면 이후 글이 수정되어도 이미지가 보이지 않음
  2. 일단 글을 쓰면 목록에 보여짐 (이후 삭제된 경우에도, 물론 클릭하면 not found)

2. 조회 데이터가 없는 경우 지속적으로 조회를 수행 합니다.

  1. 더보기 버튼이 사라진 경우가 더이상 볼 것이 없다는 뜻임

3. 날짜 단위로 조회되는 것이아니라 거래(transaction) 단위(1000개) 로 조회되는 것입니다.

  1. 거래가 많은데 글쓰기 없는 clayop 님 같은 분은 더보기를 많이 해야 보여질 수 있음
  2. 이런 경우 1명만 검색바랍니다. ( 자동으로 데이터가 나올때까지 조회 됩니다. )
  3. 더 보기시 재조회 된 내용만 날짜기준 정렬 됨에 유의 바랍니다.

피드백

버그 또는 건의사항이 있는 경우 스팀잇 댓글 또는 github-issue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이 좋았다면 리스팀 감사요 ~
피드백은 많은 힘이 됩니다.









이전 관련 글은 #w-dev 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Great! This is why we always need to move forward :)
Don't Let Yesterday Take Up Too Much Of Today.

능력자시네용~ 저는 코드 까막눈이라서 이런거 하시는 분들 보면 신기합니다~

별 말씀을요 ... 저도 개미님 3d로 그림 그리는 것 보면 엄청나게 부럽다는 ....

신기하네요 ㅎㅎㅎ 쉽게 잘되네요^^ 퇴근하시고 즐겁게 저녁시간보내세요 wonsama님^^

저도 이거 만들고 싶었는데, 벌써 만드셨네요. 역시 능력자 ㅎㅎㅎ

이까이꺼 뭐 대충.... ㅎㅎ

버그 고치고 이거저거 수정해야죠 이제 ㅜㅜ

wonsama 님 진심 존나 멋지네요. ㅎㅎㅎ

와~ 유용하게 잘 쓸거 같아요
소통 자주 하시는 분들의 글이 파묻혀서 놓치는 경우가 많았었거든요

능력자님!!!^^

넵 얼렁 버그 고쳐서 손쉽게 쓸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ㅋ

대단하시네요~ 부러워요~^^

감사합니다 (꾸벅)

기술자시네요

직업이 프로그램 개발자인지라 ... ㅋ

아하 좋네요. 대단하십니다.
앗 제꺼 검색 눌러봤는데 '이미지 없음' 이라고 나오네요. busy에서 붙여넣은거라 그런가요? 앗 뭐지

현재는 본문에서 이미지를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json_metadata 를 분석하여 이미지를 추출하는지라 이미지 없음이라 보여지는 것이에요 ㅜㅜ
지속적으로 함 업그레이드 해봐야지요 ㅋ

오오 직접 만드신거에요? 대단하십니다!! 근데 제 아이디는 안 뜨는 거 같아요 렉인가..

렉은 아니고 버그 같은데... 퇴근길이라 ㅜㅜ

집에가면 함 봐바야 되겠네요

버그 수정 했네요 ^^

https://wonsama.github.io/myfeed/

위 주소에서 테스트 하심 되요 ^^

오오!!!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웅 이거 필요한 것 같아요.
피드도 좋지만 꼭 모아보고 싶은 사람이 있으니까요^^

네 저도 그런 용도로 만든 것인지라

스팀잇도 이번 인스타 업뎃 한것처럼

hide 기능이 있음 좋을거 같아요

follow는 해도 특정 글 선택 시 나의 feed에서 숨기는 기능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