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alebebe 다운봇 갑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지금 문제 삼으시는 부분이 높은 셀봇 비율인 거죠?? 내용을 봤을 때 매일 뉴스를 정리해 주는 부분은 제가 보팅을 하고 있는 부분이라서요...(제가 안보는 태그를 쓰고 있어서 제 보팅이 없기는 합니다만... ) 시세정리는 보팅하지 않고 있고요. Blocktrades에서 임대 받는 분들이 높은 이율 때문에 셀봇 비율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시스템 적인 문제네요.

만약 저 계정이 #coinkorea #tooza태그에서 활동을 하고 blocktrades 임대를 그만두고 셀봇 비율을 낮추면 제가 뉴스글에 10%비중으로 보팅을 찍을 수 있으니 윈윈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어찌할까요?? blocktrade 임대가 좋은 것이 아니다 라고 경고를 하려면 다운봇을 해야하는 상황이고요. 제가 누구보고 다운봇 하지마라 할 처지도 아니라서요 ㅎㅎㅎ

Sort: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