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꿈이 뭐니?] 꿈은 변화 하는 것 !

in #kr6 years ago (edited)

What is your dream ? It always changes.

안녕하세요 @sumomo 님의 간택을 받아 이번 글을 작성하게 된 @wonsama 입니다.


멀린(@mmerlin), 하늘(@flightsimulator)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프로젝트
자신의 꿈에 대해 얘기한다. 지금은 어디까지 왔는지 얘기한다.
3명의 스티미언을 지정한다. 태그는 #flightsimulation

맺음말

( 너무 긴 글 읽으면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한 요약 )

꿈은 늘 변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꿈 없이 살아가는 사람은 정말 불행하다고 생각 합니다. 왜냐면 ? 목표가 있어야지 사람은 그것을 향해 달려 나아가니까요.

대학 시절 와우 만랩이 목표이고, 지금은 인생 만랩이 목표 입니다. 인생 만랩 하지만 그 끝이 어디인지는 보이지 않죠 ... 손에 닿을듯 하면 패치를 하네요 ~ ㅎㅎ

❗️인생 만랩이 10 증가하고 새로운 퀘스트가 나타났습니다.

❗️인생저 여러분 함께 모험을 떠나볼까요 ?

시간의 흐름으로 본 나의 꿈

  • (8세이하) 어른
    : 하고 싶은게 많은데 ... 뭐좀 하려고 하면 안된다... 안된다 ㅜㅜ

  • (초등학생) 대통령/과학자
    : 이 시절엔 이것이 정답 인 줄 알았는데 ...

  • (중학생) 전교1등
    : 이상하게 공부에 필 받았던 시절, 전교 8등정도 까지 해본듯 훗~

  • (고등학생) 의자왕
    : 욕구가 범람하던 시절인지라... RED BOOK을 참 좋아 했죠, 물론 성적은 급하락 ㅎㅎ

  • (대학생) 만랩
    : 와우 베타시절부터 전캐릭 만랩이 목표 ! 게임과 프로그래밍에 본격적으로 빠져 들게 되었죠

  • (직장인) 30세 30억 벌고 발리로 여행가기
    : 막연하게 30이 좋았던 ... 물론 실패 3천 정도 모은듯...
    ( 아참 신혼여행은 발리로 갔네여 ㅋ )

  • (결혼후) 1달에 한번 집사람이랑 알콩달콩 여행다니기
    : 아이가 생겨 실패 그냥 태교여행으로 근교 산책은 많이 한거 같네요

  • (아이셋) 열심히 현실에 충실하기
    : 핑계이긴 하지만 애들 3명 대리고 어디 함 가기가 쉽지 않네요 ... ^^;
    일단 아이들 크기 전 까지는 그날 그날 하루하루에 충실하려고여

지목

: PASS 하겠습니다. 누구를 선택하는 것을 의외로 힘들어해서...

Sort:  

ㅎㅎㅎ 유쾌하네요!
와 3명...! 힘들죠.. 이해합니다 ㅠㅠ

^^ 좋은 기회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자왕이라니..ㅋㅋ

현실에 충실하기가 제일 중요하면서도 힘든 일이죠. 더 나아가서 꿈을 이루는 사람들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남자라면 ... 누구나 꿈꿔볼 의자왕 ... 뭐 현실에서는 그럼 안되겠죠 ^^

아님 진짜 그시절 의자왕으로 태어나던가 ...

ㅋㅋㅋㅋ대통령과학자 공감합니다.
어른이 되면서 점점 현실과 타협해야
하겠지만 그래도 가슴 한켠에는...

뭐랄까 주입식 교육의 폐해 ? 요즘은 정치인이 많이 힘들죠 이래도 저래도 욕먹기 딱 좋으니...

잘하는 정치인들도 많을텐데
우리가 접하는건 기자들 트래픽
얻기 쉬운 자극적인 기사들만
주로 접해서 그런거같기도 해요..

물론 욕먹어야 마땅한 사람들도
있겠지만..ㅎ

그러다가 점차 꿈이 아이들을 위한것으로 옮겨지죠^^ 좋은 학교, 건강, 봏은 직장같은 이런것들로 채워지겠죠..

그럴거 같아요 ~ 그래도 결혼은 아내랑 한것이지 아이와 한 것은 아니니... 아이도 물론 챙기겠지만 집사람에게 많이 힘써 보려고여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맞아요... 사람은 생각하는 동물이라.. 목표가 있으면 오히려 행복한것 같아요.. 적어도 그것을 위해서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니까요.. 저의 지금 꿈은 우주최강 소통하는 고래가 되는 것!!! ㅋㅋㅋㅋㅋ

응원합니다. 우주최강 소통고래 !

3명 데리고 다니기 정말 힘드실거 같아요 ㅜㅜ wonsama님 화이팅!!!

넵 ^^ 힘들어도 뭐 사람인지라 상황이 그리 되면 그럭저럭 해쳐 나가는거 같아요

발리 참 좋죠~ 발리 여행으로 휴양지에서 평생 살고싶은 꿈도 잠깐 가져봤던 것 같아요ㅎㅎ

발리 그런데 얼마전에 화산 폭발도 했다는 ㅜㅜ 10주년 기념으로 여행가려 하는데 음...

전교 8등이라니.. 어렷을적부터 비범한 능력을 가지셨었군요.

그리고 아이 셋이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고등학교 때 의자왕이 꿈이라 모든것이 사라졌어요 ㅋ

어떤 모습을 가르켜 인생 만랩이라 할 수 있을까요? ^^
정녕 인생 만랩은 존재하는 것인지, 구전으로 전해져오는 전설 속의 희망은 아닐련지 싶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3명이나 되는군요. 애국자 집안으로 인정합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아이들 3명 데리고 어디 여행 가는 것이 정말 쉽지 않지요. ㅠㅠ

네 ... 아이셋 힘들긴 하지만 나름 잼나기도 하지요 ^^/

아이가 아이들 봐주니깐 하나보단 둘, 셋이 낳다고 스티밋에서 글로 육아를 배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