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인의 흔한 영어실수 [Part3] What about vs. How about

in #kr6 years ago

와 일일이 편집해서 이미지파일로 만들어 올리신건가요? 열정과 정성이 정말 대단하세요...bbb
덕분에 많은 분들이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Sort:  

네... 아무래도 스팀잇이...좀 한글디자인이 투박해요 ㅜㅜ 사실 제가 좀 디자인에 민감해서 ㅋㅋ 예쁘게 올려 보려고 했는데, 모바일에서는 넘나 작게 보이긴 하네요 ㅋㅋ 좀 더 연구 해봐야겠어요 ㅎㅎ

PC에서는 가독성 있게 읽히는데 .. 모바일을 위해서 약간 크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네 ㅋㅋ 한번 다른방법으로 시도해 본건데.. 그냥 기본대로 올리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 글씨 크기가 생각보다 커야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