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닉네임 챌린지에 답변합니다 @jamieinthedark

in #kr6 years ago

헐.....아마릴리스를 실제로 이름으로 부르는 사람이 있군요(이렇게 말하면 본명 아마릴리스인 분들께 실례가 되나요)
그나저나 전 제이미님이 사실은 요리왕이라는 설정을 혼자서만 상상으로 갖고 있습니다 ㅋㅋㅋ

Sort:  

저도 소설에서만 그 이름 봤어요. 실제 인물 중에도 아주 가아아끔 있긴 하더라구요. 부담스러운 이름인데 줄일려면 에이미로 줄일 수도 있겠네요. 너무 심한가?ㅋㅋ

저 사실 요리 좀 해요...육식주의자라 평소엔 그냥 고기만 굽고 야채만 씻으면 땡!이지만 가끔 파스타나 찜닭 같은거 해서 친구들 초대하는거 좋아하는데...레시피대로 꼼꼼히는 못 하고 그냥 대충 생각나는 대로 하는 스타일ㅎ

아 제이미 올리버도 뭔가 대강 하는 듯이 보이는 스타일로 요리하지 않나요?!!! (물론 그게 진짜 대강은 아니겠지만요 ㅋㅋㅋㅋ)
제이미님 깨알같은 요리 레시피 어떠신가요 저 요리는 못하는데 레시피 보는건 좋아하는 이상한 취미가 있어서리... 뭔가 제이미님이 시크한 가즈아 말투로 레시피 알려주시면서 음식에 대한 썰 풀어주시면.....아 생각만 해도 너무 좋아서 현기증 날려고 하는데요? ㅋㅋㅋ

ㅋㅋ이 댓글을 어디서 봤지 했다가...이제 찾았네요. 대충 해서 레시피라는게 가능할진 모르겠는데 그냥 막글로 써볼 수는 있겠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