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즐겨찾기 그리고 소소한 보팅나눔.

in #kr6 years ago

미술관님 댓글로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저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 했는데 벌써 다녀가셨더라구요! 잊지 않고 늘 찾아와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 ㅎㅎㅎ

전 즐겨찾기 해둔 '글'은 아니고 '분'이 있는데.. 혹시 이미 아시는 분일지도 모르겠는데 @qrwerq 님이세요.
최근에는 직접 가방 지퍼를 수선하신ㄷㄷㄷㄷㄷ 글을 적으셨는데.. 이 분 글은 항상 그냥 저같은 보통사람은 지나쳐버릴 사소해 보이는 것들에 대한 깊은 사색을 담고있어서 제가 즐겨찾기 해두고 찾아가는 분이에요! ㅎㅎㅎ 아마 미술관님께서도 글 보시면 좋아할만한 분일 것 같아서 나름 자신있게! ㅋㅋ 추천해드리는 분입니다 ㅎㅎㅎ

Sort:  

팔로우하구 찾아뵙고있는분이에요~ 발레도 하시는 ㅎ 생각의 연결이 정말 탁월하신분 ^^
항상 찾아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추천도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589.10
ETH 3257.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