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를 알면 보이는 새로운 미적 기준 (1)

in #kr6 years ago

ㅋㅋㅋ웃어주셔서 감사해요 앤님 ㅋㅋㅋ 심지어 행복한 기분까지 드셨다니! 저도 엄청 기뻐요!!!
저도 발레하기 전엔 발등 모양은 생전 신경 써본 적이 없는 곳이라..처음 알았을 땐 진짜 당황했어요! 곧이어 좌절도요....ㅋㅋㅋ 그래도 뭐 취미니깐 되는만큼 하면서 아주 조금씩이라도 늘기를 바라며 즐겁게 하고 있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힐! 저 발레 시작하고 힐 이제 거의 못 신게 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ㅎㄷㄷㄷ 그게 사실.. 힐 신는거 자체가 어려워지거나 한건 아닌데, 힐 신고 나갔다 온 날 저녁에 발레 클래스 가서 포인하면(발등 아치 만들듯이 저렇게 발을 힘줘서 쭉 끝까지 뾰족하게 만드는거요!) 백프로 그 즉시 쥐가 나더라고요.. 엄청 아프게요 ㅎㄷㄷ 그렇게 쥐가 나선 발레 클래스를 들을 수도 없고... 그래서 진짜로 업무 때문에 피할 수 없는 날이 아닌 이상은 힐 안 신게 되어버렸어요! ㅎㅎㅎ 제 생각엔 힐을 하루종일 신는 동안 발 모양이, 즉 발의 근육들이 한가지 모양으로 경직되고 혈액순환이 잘 안 이루어지고(힐이 보통 발에 꼭 끼니까요) 그러다가 발에 힘주어서 움직이거나 하면 갑자기 쥐가 나는게 아닐까..해요 어디까지나 그냥 저의 아주 비전문적인 생각으로는요 ㅎㅎㅎ
근데 발레를 안 하셔도 다리 쭉 피고 발 플렉스(flex)-포인 반복하는거 다리랑 발목에 아주 좋은데 나중에 한번 기회되면 관련 영상들을 업로드 해봐야겠어요! 건강에도 좋고 또 여자분들 종아리-발목 라인도 예뻐지는 좋은 동작이거든요! ㅎㅎㅎ

Sort:  

힐 신고 쥐나는 걸 원더리나님도 느끼셨다니 다행 ㅎㅎ 제 발근육이 이상한 게 아니였어요!
플렉스-포인 포스팅 기다릴게요~ 좋은 밤 보내요! 원더리나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615.30
ETH 2674.9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