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사욕

in #kr7 years ago

사리사욕

숨기려 해도 눈에 선하게
보이는 사사로운 욕심

언젠간 자신을 크게
짓누를 사사로운 욕심

사리는 빈털터리가
되는 지름길이며

사욕은 홀로 되는
지름길이다

스팀잇 워터마크.png

Sort:  

스팀잇에서 사리사욕만 챙기다보면 결국 빈털털이에 혼자된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밋는 답변이에요 그런분들 더러 계시죠.. 보팅만 받으시려는분~
철저히 배제하고 보팅리플가고 있어요^^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호평 혹은 혹평 남겨주시면 더욱좋아요~

홀로 되는 지름길이란 문구가 참 인상적입니다

인상적인 표현 감사합니다^^

그래도 사람이란게 어쩔수 없다 싶네요 ㅠㅠ

그렇죠.. 사람은 참.. 알다가도 모를 존재

잘 읽고갑니다^^

감사해요 풍산개미남님 ㅎㅎ 혹평 또는 호평 좋으니 평가부탁드려요~

저도 뭔가 시의 구조가 역피라미드같네요..........

음 표현 훌륭합니다 ㅎㅎ 좀더 생각해봐야겠는데요?

오 뭔가 길이가 일정하게 줄어드는 느낌이네요 ㅎㅎ

오호 다시보니 그렇네요 ㅎㅎ

와 ~~ 방장님 글 처음봐요~ 안녕하세요 ㅎㅎ 팔로업봇 당연히 하고 갑니다 ㅎㅎ 저도 시 참 좋아하는데 앞으로 자주 읽어야겠어요 ㅎㅎ

팔로우 성공~ 보팅리플 갈게요! 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평 호평 뭐든 좋으니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해요~

공유해주시는 시들 늘 감사합니다.
어떤 은유적인 어감의 시도 있다면 해당 시들도 올려주시면 감사해요 ^^

오랜만에 좋은 댓글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공감합니다.
감사드려요.

유후~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