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잡담,소통] 오늘 날씨가 너무 더운데 여러분은?!

in #kr7 years ago (edited)

3.png

오늘 같이 더운날 이미 밖에 나가서 땀을 뻘뻘 흘리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저는 워낙 더위를 많이 타서 집에서 그냥 에어컨 켜놓고 가만히 있는데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련지 .. -_-)

정말 사람 지치게 하는 날씨인거 같습니다.

혹시 스팀잇 가족분들이 더위를 이기시는 방법이 따로 있으신가요?

있으시면 저도 공유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원한 음식을 먹는다, 몸 보신을 한다 이런거 말고 ㅠㅠ 좀 더 다른 방법으로..
제 나이 때는 철도 씹어 먹을 나이라는데 왤케 허약한건지원..

광합성 잠깐 받았다간 화상입고 응급실 가겠네요.. OTL

이만 다음 뻘글(?)로 다시 오겠맨..

Sort:  

저는 의욕은 정말 엄청엄청 넘치는데
요즘같은 날씨엔 문 밖을 한 걸음 나서는 순간부터 의욕이 사라지더라구요..^^...
추위는 나름 참는데 더위에는 왜이런지ㅠㅠ
저도 여기 댓글달아놓구 다른분들 비법 들으러 자주 와야겠어요ㅠ.ㅠ
다른 뻘글도 기대하면서 ㅋㅋ 팔로잉하구갈게요 : )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추위에는 진짜 강한데 더위는 못 견디겠어요 다 벗고 있어도 덥고..
샤워를 하루에 도대체 몇번하는건지원 ㅜㅜ

Now this is why I come to steemit.com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910.03
ETH 3358.0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