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잡담,소통] 한 동안 날씨가 굉장히 더웠는데 비가 오네요.

in #kr7 years ago

IgMFfffe_MA_e1YhLtCT7uuiPdpU.gif

작년 그리고 이번년도 날씨가 너무 더운 요즘...

하루종일 아니 매일 비가와서 온도좀 내려 줬으면 했는데

다행이도 오늘 비가 은근 많이 왔네요.

비록 저녁부터는 비가 안오지만 잠깐이나마 시원한 바람 느껴봅니다.

비가 올때는 항상 저는 집안 불은 다 꺼버리고 창문 하나만 열어 놓는데 이런 분위기 좋아 하시는분 계신가요?

이 기분은 뭐랄까 감성풍만해지는 느낌? 책이라도 당장 읽어야하는 느낌이랄까

다들 필수 아이템 우산 챙기시고 비 잘피하세요.

저녁부터는 비가 그친다고 하네요.

Q. 비가 올때 듣는 영화 또는 음악이 있으신가요?

  • 비가 올때 혹시 즐겨보는 영화 또는 즐겨듣는 음악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The good ones will win out in the long-term buddy

@wjdgurtkd8

비올때..최고의 음악은 ㅋㅋㅋㅋㅋ빗소리던데요 저는 ~^^

와우 이게 정답이군요 ! ㅋㅋ

창문에 비오는 동영상 느낌이 있네요.... 동영상도 올려봐야 하는데
컴 실력이 안되서.... 함 검색 해봐야 겠네요.....
감성만땅 충전하시고~~~
비올때는 박학기 노래가 좋죠....연식이 좀 되서리~~~ㅎㅎㅎㅎ요

아 저건 동영상이 아니고 gif 파일 입니다~
움직이는 사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닿ㅎ

봄노래긴 한데...
김윤아의 봄이오면 좋아합니다.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gif 파일이 마음에 들어요 잘 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워와 습도에 잠도 못자는 밤들이 지났는데 비가와줬으면 좋겠네요. 비가오면 흑백영화 찾아보시면 재미있을겁니다. ^^ 팔로우 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흑백영화 어떤게 있을까요 ?

로마의 휴일 ~ 추천

앗 저는 왜 gif 안움직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보고십씁니댜ㅠㅠㅠㅠㅠ
저는 비올 땐 멜론의 추천을 받아 노래를 듣습니다 크크
요즘은 모르는 노래를 흘려듣는 그 느낌이 좋더라구요!
조용한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귀에 익혀가는 느낌이랄까요 : )

헉 Gif 안움직이시다니 T.T
모바일로 틀어놓으시면 보일수도 ㅎㅎ

저도 조용한 카페에가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듣곤 하는데
혹시 더 좋은 노래가 있을까 싶어서 ㅎㅎ..

앗! 음.. 혹시 인디음악도 좋아하시면
재주소년 - 비오는 아침
도 추천하구요~
팝송을 즐겨 들으신다면
제이슨 므라즈 - It's So Hard To Say Goodbye 도 추천해여 : )!
둘 다 꽤 잔잔한 노래들인데 좀 더 리드미컬한 거 좋아하신다면
Good Life - G-Eazy, Kehlani 나 Galway GIrl - Ed Sheeran 도 추천해여 !
몇곡만 꼽으려니 어렵군용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180.80
ETH 3418.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