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스팀잇 광고판! 스팀잇이 일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in #kr6 years ago

어제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는데 눈에 익은 단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스팀잇'
고팍스x스팀잇웹툰 공모전이 광고판이었습니다.
반가워서 바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평소에 늘 하고 있는 스팀잇 이 일상생활에서도 보이고 있으니 정말 스팀잇 이 일상으로 점점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나중에 상점들에 '스팀잇 결제 시 10% 할인', '스팀 적립' 이런 것들이 붙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이렇게 봐서는 사람들이 스팀잇이 미술학원 이름인지, 무슨 회사인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광고하려는 것이 스팀이 이 아니고 공모전이었고 한정된 공간에 내용을 담기가 쉽지 않겠지만 스팀이 이 무엇인지도 작게 표시가 돼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팀 있을 tv 광고나 드라마 협찬 목록에서도 볼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아마 SMT 이후에는 가능하지 않을까요?

오늘은 스팀 파워 임대 마지막 날이라서 스팀 파워를 모두 소진해야 하는데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도 해봐야겠습니다.
다음주 스팀 6천원 가즈아!

Sort:  

코인투자자가 늘어나고있으니 멀지않아 알게되지않을까요? 암튼 바람직하네요~~

오호. 저도 구로디지털 단지역 내려서 찾아봐야겠네요 ^^

있는 역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시나요?
나른한 시간 이네요
전 이제 일하러 ㅎㅎ
화이팅~~!!

jsj님 번창하세요

저희동네는 .. 지하철이 없어서ㅜㅜ 저런광고를 못보네요.

아 지하철도 역마다 있는 것 같지는 않아요

어제 일은 잘 처리되셨는지요?
알바도 잘하고 계시는지....
스팀 6000원 가즈아!!
위드미님 화이팅^^

메일을 드렸고 한번의 답장이 왔는데 그 다음에는 말씀이 없는데
아직 해결이 된지는 모르겠습니다.

스팀 6천원 가즈아 ㅋㅋㅋㅋㅋ

가즈아

스팀잇 광고보면 ... 사진을 찍게되는건 애정이 있어서 인것 같습니다. 임대받는 동안 열심히 활동하신것 같아 응원합니다.&&^ 마지막이신 만큼 맘껏 소통하고 달리시면 좋겠네요.
말씀하신것 처럼 티비광고도 나오고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6000천원 가즈아!!

저도 어디서 스팀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귀가 쫑긋해집니다.

일상에서 스팀잇이 더 알려지면 좋겠어요^^ 스팀페이 되는곳도 늘고 ㅎㅎ
위드미님 남은주말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다음주 스팀 6천원 가즈아!!!

스팀페이 느는게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가즈아

최근들어서 이름이라도 아는사람이 많이늘어나고 잇는것 같습니다. 그들에게 왜 여기인지에대한 설명을 잘 해주면 이제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결론은 스티밋 가즈아 ㅋㅋ

결론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71.94
ETH 3040.89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