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나쁜 사람이 참 많았다 2부(나의 책상에는 어떻게 똥이 나왔는가)

in #kr6 years ago

91f425476.jpg
여러분과 함께하고싶은 withme입니다. 보상을 생각하고 들어왔지만 왠지 아무도 안들어주실것 같아서 그냥 스티밋을 일기장으로 쓰게될것 같았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제 이야기에 많은 분들이 반응해주셔서..
스티밋을 통해 과거를 극복하라는 말씀 너무 고맙습니다.

첫 인사에도, 그리고 어제 포스팅에도 과거 제가 당한 괴롭힘들을 몇가지 언급했는데요. 그 중에 한 가지 사건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나의 책상에는 어떻게 똥이 나오게 됬을까

학창시절, 시험기간이 되면 점심을 먹기전에 학교가 끝납니다.
보통 하루에 2~3과목을 시험보니 11시면 끝이나죠.
그러니 급식도 안하고요. 12시면 학교에는 몇몇 선생님과 경비아저씨밖에 안남게됩니다.

빈 학교에서는 무슨일이 일어났을까요. 아이들이 교과서를 훔칩니다. 다음날 시험볼 책은 이미 집에 가지고 갔을테니 그다음날, 다다음날 볼 교과서를 훔처갑니다. 시험기간에 교과서는 굉장한 의미를 가집니다. 시험에 나온다고 집어준 것들, 그리고 수업시간에 한 필기들.. 시험기간이 가까워질수록 교과서의 가치는 커집니다.

그리고 중1 시험기간에 저는60퍼센트의 교과서를 털렸습니다. 그 이후 저는 아무리 무거워도 책을 항상 가지고 다녔습니다.

제가 책을 가지고 다니자, 훔처갈것이 없어진 아이들은 제 책상에 쓰레기를 넣기시작했습니다. 아침에 학교에 오면 쓰레기 치우는것이 제 일과가 되버렸조.

그러다가 어느순간 쓰레기넣는것도 재미없어졌나봅니다. 새로운것을 찾기시작했조. 그래서 나온것이 개똥입니다.

도대체 어디서 개똥을 가지고 온것인지는 모릅니다. 그리고 의도가 뭐였는지도 모릅니다. 제가 충격을 받아 시험을 못보길 바랬는지, 냄새가 나서 시함ㅈ을 못보길 바랬는지, 그냥 재미로 그랬는지..어쨋든 누군가 저의 책상에 개똥들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시험을 망쳤습니다.

처음 발견했을때는 너무 놀랐지만 이내 담담해젔습니다. 저한테는 그저 놀림의 한가지 방법이었으니까요.

그런데 시험이 끝나고 전교생들을 집에 안보내줬습니다. 시험 마지막 날이었기에 모두 놀러갈 생각에 신이 났는데 똥사건 때문에 아무도 교실밖으로 못나가게 하더군요.

전교생들에게 쪽지를 나누어주며 이 사건에 대해 아는것, 혹은 저를 괴롭힌 사람들을 적으라고 했습니다. 여러아이들이 쪽지에 적혔고, 대부분이 일진들이었습니다.

학생부에가서 욕을먹거나 벌을 받고온 일진들은 다시 저에게 화를 풀기시작했습니다. 때리고 돈을 요구했습니다. 익명의 문자로 다음엔 오줌 넣어준다고 까지 하더군요.

차라리 제가 아침일찍 와서 똥을 빨리 발견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지금 그친구들은 무엇을 하고 지낼까요?
그친구들에게 저는 어떤 기억으로 남았을까요.

여기까지가 제 책상에서 똥이 나온 이야기입니다. 언젠가 저의 글이 유명해저서 그들에게 이 이야기가 전해진다면..
그들은 어떤 마음을 가지게 될까요?

Sort:  

아마 개똥같은 인생을 살고 있을 겁니다

그럴까요?

개똥만도 못한 인간들이네요.

어려서 그랬던 것일까요

본인들이 개똥같아서 그따위 짓을 했을 거예요.

옛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정말이지 개똥같은 짓을 했나보네요.
@withme님 힘드셨겠어요, 토닥토닥.

차라리 제가 아침일찍 와서 똥을 빨리 발견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똥을 일찍 발견해서 치웠다면 그들은 더 심한 방법으로 괴롭힐 방법을 찾아냈을 겁니다. 그걸 늦게 발견했든 빨리 발견했든 @withme 님의 잘못이나 책임이 아니라는 것.. 잘 알고 계시지요? 사실 이렇게 기억해줄 가치도 없는 사람들이지요.

이야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ithme 님이 받으신 상처가 쉬이 씻기지는 않겠지만.. 하시고 싶은 얘기 몇 번이나, 마음껏 해주세요.

어머니같은 따듯함입니다ㅜㅜ

아..ㅠㅠㅠ 그냥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저들을 따로 모아 서로 영원히 개똥을 넣어주는 지옥에 쳐놓고 싶네요.

분노하시라고 올린글은 아닌데 화 푸세요ㅜㅜ

엄청 화를 낸 건 아니에요. 다만 하는 행동들이 어쩌면 저렇게 못 됐나 싶어서 단 댓글이었죠. 어쨌든 그들이 응보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그런 짓을 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겁니다. 계속 그렇게 살다보면 더한 인간들을 만나게 될 테니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인성도 개똥같은 놈들이었네요 진짜... 어딘가에서 천벌받고 있을 겁니다

잘살고있는것같던데..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벌 받을 겁니다. 화이팅하세요!!

솔직하게 말하면..

세상에 나쁜 사람도 많다고 생각해요...

남들과 조금 다른 약자들이 그 개똥만도 못한 xx들의 표적이 되기 때문에.....

강해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개똥은 아니지만 저도 표적이 된적이 있었고 성인이 되어서도 알게 모르게 교묘한 수단으로 표적이 된적이 있다고 생각해요...

강해지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그들은 약자를 노리는 것 같아요... 약자의 괴로움을 보며 자기가 우월하다는 잘못된 쾌감을 누리는 사람들이 세상엔 아직도 많아요...

강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가스포님!

네..!!

우리 강해져요..!!!!!!

세상에 나쁜 사람들 많다는거 저도 슬프지만 동감해요..

하지만 그래도 아직 좋은 사람들이 더 많다고 생각해요..

이왕 태어난 인생이니 우리 과거의 상처 좋은 기운으로 치유하고 우리도 세상 누리며 즐겁게 살아요...!!

세상이 주는 이 모든 것 마땅히 우리가 누려야 할 것들이에요..!!!!!!

이런 이야기는 많이 알려야됩니다. 선생님이나 학생이나 어떤 형태로 학생들을 괴롭히고 당하는 사람의 심리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아마 제가 부모라면 그 학생들 고벌조치했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08.93
ETH 3491.4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