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쓰게 되는 이유

in #kr5 years ago

처음엔 동아리에 가입했으니 의무감을 가지고 글을 끄적였다.

그러던 어느날
성격 상 생각이 많고 작은 걱정,근심도 많다. 생각에 잠겨 잠이 들지 않았다.
이 답답함을 표출할 곳이 없었다.
그러다 스팀잇이 생각났고 한 번 글을 써보았다. 완벽히는 아니지만 조금은 무거운 마음이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다.
내 스트레스를 표출할 수 있는 하나의 분출구가 된 것 같다!

매일 글을 쓰는 일은 쉽지 않은 일 같다. 좋은 습관 만들어보자 아자자!

@cyberrn

Sort:  

check!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자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곳에 생각을 정리하는것도 나쁘지 않죠 ㅎㅎ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