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실습 1일차 (4.29)

in #kr5 years ago (edited)

삼성서울병원이라고 하면 빅5 병원중에서도 가장 손꼽히는 병원이다. 이곳에서 실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너무 감사했다. 가자마자 정말 떨리고 긴장되었다.
길치이기도 하지만 너무 크고 복잡해서 간호학생 탈의실을 찾는데 오래 걸렸다. 아침에 여유있게 나오지 않았다면 큰일날 뻔했다!

기본중에 기본이지만 잘 지켜지지 않는 것. 손씻기 이다.
첫 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선생님들이 환자 접촉 전 후, 체액 노출위험 후 , 환자 주변환경 접촉 후, 청결/무균 처치전.
정말 완벽하게 손위생을 하셨다. 대단했다. 나도 나중에 손위생을 잘 지키는 간호사가 되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cyberrn

Sort:  

check! 날짜 기록해두고! 아! 지금 하는 중?

실습중입니다.ㅜㅜ 학교로 돌아가고 싶어요 보고싶어요 교수님!

나는 모유수유 마쳤고^^ 너는 미숙아도 아니요 과숙아도 아니요 정상아로 태어났고, 혼자서 숨쉬기도 잘 하니.... 징징 울지말고 잘 하기를. 보고싶어도 참으세욥^^

Posted using Partiko iOS

자신도 없고 우울했는데 덕분에 힘이 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5월에 강릉 내려갑니다! 꼭 봐요 교수님!!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디 하니?

Posted using Partiko iOS

강릉에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지역(구정보건소) 정신(동인), 교생실습(남산초) 나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큰병원에서 실습을 하게되었으니 배울것도
많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