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문학] 포스트휴머니즘은 뭐고, 트랜스휴머니즘은 대체 뭘까?

in #kr6 years ago (edited)

휴머니즘 이념과 그 방법들의 발전은 어디까지 갈까요,, 두렵기도 하고 기대도 되요. 내 입장에 따라 활용여부에 대한 거부반응도 호의적 반응도 달라질거 같은데, 인류와 지구에게 좋은쪽으로 발전되어 꽃피우길 바랍니다.

그리고 ^^;,,,, 제가 세븐데이 챌린지에
죄송스럽지만 posthuman을 지목했어요 ㅎㅎ;''
괜찮으시다면 참여부탁드려봅니다(조심 조심)
해피 꿈나라 보내시공 낼 아침에 만나용^^
https://steemit.com/kr/@wisdom37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1-wisdom373

Sort:  

인류와 지구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가기를 간절히 바라는 1인입니다. ㅎㅎ 오..세븐데이 챌린지요?? 그런데 저 링크에 접속하니 오류가 나네요??뭐가 문제일까요? 저도 즐겁게 참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17.48
ETH 3454.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