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성공운도 세포에게 달려 있었다고?

in #kr6 years ago

여러분 안녕요!~~~^^ㅎㅎㅎ 언제나 유쾌한 wisdom373입니당

오늘 드뎌 첫 포스팅을 시작하게 됬습니다. 혼자 물개 박수 짝짝짝~~!ㅎㅎㅎ
오늘은 생명들의 기초인 '세포에게 말걸기'로 포스팅을 해볼게요
제가 의과나 생물학 전공자는 아니기에,
단위 입자적 측면보다는 생명 에너지 입장 쪽에서 글 올리는 점 미리 말씀드려요

사람이라는 살아있는 생물을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위가 바로 '세포'
우리 몸은 약 60조 개의 세포로 이루어져 있어요.

캡처.PNG
참 예쁘다~~^^ !!
요런 세포들이 이렇게 분열한 후
캡처.PNG

각자의 구역을 따라 옹기종기 모여서 눈도, 코도, 입도 만들어 줍니다.
엄마 아빠 친구들이 잘알아 볼 수 있도록 각각 특징도 달라요^^
캡처.PNG

즉, 세포 없이는 우리도 없는 것이고
세포가 건강을 잃게 되어 흑화되면,,,,
캡처.PNG
이렇게 암세포로 변해버리기도 합니다.
건강한 세포와 달리 암세포는
촉수처럼 생긴 것으로 순식간에 온몸에 퍼져나가는데
이게 바로 "암이 전이 됬다"라고 하는 거지요

그렇다면, 이렇게 고맙고 소중한 세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잘 애껴줘야 하것쥬?^^

자자~~~이제부터가 채널러이자 힐러인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거랍니다
생물의 세포에는 에너지가 있어요. 이 에너지가 빛날수록 건강한 거지요.
에너지가 약한 모습이에요.


에너지가 강한 모습이구요
캡처.PNG
차이가 확 느껴지시나요?
외국 학자들의 견해를 보겠습니다.
캡처.PNG
캡처.PNG

캡처.PNG

세포에게서 에너지를 뺀다는것은,
사람에게 영혼을 빼는 것과 같은 거지요.
캡처.PNG

이처럼 세포와 사람을 살게 하는 힘은,
생명력. 즉, 에너지 인거지요.
캡처.PNG

이렇게,
에너지가 부족해 질 수록 몸도 마음도 삶도 지치고 병들게 된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디에서 어떻게
생명력인 에너지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또,
이 에너지를 제대로 잘 보존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걸까요?

이 에너지는,
꽃을 피우게도 하고, 열매를 맺게도 해주고
지구의 생명력이고,
지구에서 살아가는 모든 생물과 무생물의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우주로 부터 오는 힘, 우주의 에너지, 우주의 생명력

오늘은 요까지만~~^^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해요~~

고맙습니다^^ 신기하고 멋진 이야기들을 계속이어가려 합니다~ 응원 부탁드려용!

에너지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저 역시 그렇습니다. 긍정의 에너지로 채우고..채우려고해요. 응원하겠습니다!

근본의 에너지, 생명력, 오르곤, 기, 소립자, 광자 등등 많은 말로 불리는 어려운 존재(?) ㅎㅎㅎ 응원감사합니다!

긍정의 에너지로 건강을 지켜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 마자요 긍정의 에너지로요~몸도 마음도 삶도 "괜찮아~ 나니까! 잘되지 않았어도 잘된것이야. 내가 한거니까"하고요 ^^ 놀러와 주셔서 기뻐용^^

안녕하세요^^ @wisdom373 님^^

다른 분의 지명으로 sevendaybnwchallenge 이라는
흑백사진 챌린지에 참여 하게 되었는데
첫번째날인 오늘 제가 @wisdom373 님을 지목했습니다.^^;

죄송스럽지만^^;;
여유가 되신다면 해당 챌린지에 참여해주시면 좋겠어서
댓글남겨요^^

https://steemit.com/kr/@nch1234/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1-nch1234

편안한 밤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전 이만 도망가겠습니다...(^ㅡ^;) 총총총..

흐미~~~~~ ^^;,,,,,,, 우짠다요~~~!!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올렷어용!

감사합니다.^^헤헷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유익하지만 재미진 포스팅 되도록 홧팅 할게욤 ㅎㅎㅎ

안녕하세요 wisdom373님
생명은 참으로 신비롭지요 그만큼 글을 쓰기가 쉽지 않을텐데요
톡톡튀는듯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이 궁금해집니다.
행복한 팔로우와 보팅 하구요~ 자주 마실다니시게요~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당~~^^!! 다루는 내용이 어려운 미지의 세계라 이해를 돕고 재미를 위해 사진까지 올리려니 쉽진 않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4804.67
ETH 3109.79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