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워 달성] 감사합니다! & 코인, 낚시관련 잡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겨울밤입니다.

6월 12일에 가입인사글을 올렸었는데, 두 달 만에 200분의 팔로워가 생겼네요.

200팔로워.png

팔로워 여러분 감사합니다.... !

문득 생각나서 지난 포스팅을 찾아보니 100팔로워 달성 후 한달 하고 약 보름이 걸렸네요.
https://steemit.com/kr/@winternights/100-7-thank-you-100-followers

오늘은 평일이라... 포스팅을 안 하고 눈팅이랑 댓글&보팅 정도만 하고 가려고 했는데, 마침 200팔로워가 되어서 인사도 드릴 겸 잠깐 짬을 냈습니다. ㅎㅎ


8월 비트코인 하드포크 이후로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눈부신 요즘입니다. 심지어 어제 빗썸에서는 510만원을 뚫었다가 내려가기도 했었네요. 비트코인의 상승이 다른 코인들에게도 선순환이 되서 전체적으로 시장가격이 상승하면 좋겠다고 기대를 하던 중인데 안타깝게도 그런 기미는 보이질 않는군요.... 7월 중순~말 쯤에 디지바이트 등의 일부 알트코인이 급상승하던 상황에서 약간 이득을 보긴 했는데, 하드포크 이후로 몽땅 떨어져서 지금도 바닥을 기고 있네요... 그래서그런지 요즘은 시세보기는 재미도 시들하구요... ㅠㅠ 그대신 이번 달 들어서는 반나절 정도 씩 재미삼아 채굴프로그램을 돌리고 있어요. 컴알못이긴 한데...ㅋㅋ

요즘 컴퓨터를 켜놓고 그냥 두는 일이 잦아져서, 예전에 돌리던 프로그램 말고 마이닝 풀 허브에서 멀티 풀 마이너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봤는데요.
채굴.png

컴퓨터 성능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그냥 재미삼아 돌리고 있는데 이전에 멀티풀 마이너 말고 다른 마이너로 채굴할때는 디지바이트를 주로 캤는데 이번에는 피더코인을 캐는데다 채산성도 좋네요. 비트렉스 기준 현재 시세는 346사토시, 1350 사토시군요! 그렇다고 채굴량이 적은 것도 아니고 약 12시간 정도 켜 놓으면 하루에 1개~1.5개 정도 캐 지네요. +_+
(최근 일련의 상황들로 폴로닉스가 마음에 안 들어서 비트렉스로 거래소를 옮겼는데, 이것도 잘 한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문적인 채굴업자분들이랑은 비교도 안 되는 양이지만 컴퓨터 끄기 전에 채굴해놓은 양 올라가는 것 보는것도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ㅋㅋ 심심하신분들이나 장시간 컴퓨터 켜놓으시는 분은 해보셔도 좋겠네요.


이번주 내내 비가 와서 그런지, 컨디션이 썩 좋지는 않네요.. 그래도 주말에 놀러갈 생각에 버티는 중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번주 주말에 첫 무늬오징어를 반드시 잡겠다는 일념으로 루어와 낚시줄을 추가로 구매했는데요, 루어 5개 구매하면 1개 서비스라는 말에 혹해서 그만 과소비를(...) 그래도 어차피 쓸 거니깐이라고 합리화를 시키고 있습니다 ㅋㅋㅋ

내일 물건이 도착할 것 같은데, 도착하면 항상 그랬듯 개봉기도 올려보겠습니다. 합사에 쇼크리더(합사와 연결해서 쓸림으로 인한 줄 끊어짐을 방지해 주고, 입질 감도를 높여서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는 부분으로, 보통 플로로카본 라인을 사용합니다.)를 묶는 작업도 함께 해야겠네요.. 낚시가기전에 물건오는게 왜이리 설레는지... 낚시가 아니라 낚시용품 쇼핑에 중독된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때도 있네요. ㄷㄷ

아무튼 꼭! 토요일은 무늬오징어 얼굴을 보고야 말겠습니다. 그리고 꼭 포스팅으로 올릴테니 지켜봐주세요 :)

그럼 저는 이만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한번 200 팔로워 여러분 감사합니다!!!

Sort:  

축하 드립니다!! 팔로워 달성 글은 축하 받아야 마땅하죠. 암요!
200 300 쭉쭉 발전해 나가시길 기대합니다!!

아마군님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닷!

200 팔로우 축하드려요
무늬오징어 포스팅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대에 꼭 부응하겠습니다~

200팔로우 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가 안되있어서 팔로우도 했습니다 ㅎㅎ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200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