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코인 (SC)

in #kr6 years ago (edited)

시아(SC)코인이 어제 업비트에 상장 했습니다
상장후 첫날은 늘 폭등을 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제자리를 찾아 오죠..

스크린샷(231).png

그러면 코인에 대하여 알아야 투자도 하고 할텐대 과연 시아(SC)코인이
무엇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개인의 남는 저장공간을 가지고 활용시켜 코인으로 거래 하는 스토리지코인등
몇개 있는대요
시아코인 역시 스토리지 부분을 블록체인화 시켜 사용하지 않은 저장공간을
모두 모아서 필요한 사람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이와 같은 서비스가 기업주체로 제3 자에의해 실행되고
보안이나 남용의 문제가 있지만 시아코인은 블록체인과 스마트계약을 통해
분산시스템으로 이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시아코인은 특정 사용자에게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네트워크에 공유된
분리된 디스크를 사용하는 방식이죠
시아코인의 아이디어는 2013년 HackMIT 2013 에서 사용하지 않는 저장공간을
활용하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단순한 생각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하드디스크 중 일부(최소 10GB)를 일정 기간(최소 13주) 동안
대여하면 사용료를 시아코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클라우드를 사용하기 위한 비용은 매우 저렴합니다

비슷한 코인으로 스토리지(SJCX)가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없으면
호스터가 더 돈을 벌지 못합니다.
시아코인은 스마트컨트랙트에 기초해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한 항상 돈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법인(재단)명 : Nebulous Inc.
법인 소재지 : 미국 보스턴
설립일 : 2014년
대표인물 : 데이비드 보릭 (David Vorick)
대표 홈페이지 https://sia.tech/

Sort:  

코인소식 자주 좀 올려보셔욧!! ^^

ㅋㅋㅋㅋㅋ
넹^^*

Congratulations @winston8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뉴비 지원 보팅 남기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코인 채굴하고 싶었지만 asic으로 전환해버려 한 발 늦었네요. 그 전에 했더라면 지금 쯤 좋았을텐데요. ㅠㅠ

그러게요..
상장시키고 막 오르네요 ^^*

시아코인.. 트론 스톰 업비트원화 성장세에 비추어볼때 시아도 곧 동전주를 향해 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네..ㅎㅎㅎㅎ
트론 스톰 연일 오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73.59
ETH 2645.55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