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어린 시절의 @winnie98은 꽤 귀여웠다.

in #kr6 years ago (edited)

하이 스팀잇!
갤러리를 뒤져 보다가 애기때 사진이 나와서 한 번 풀어봄 :)

나 저땐 꽤 귀여웠음. (으쓱으쓱)


이마가 참 볼록했네 지금은 왜...


유딩시절 껌 좀 씹었던가


웃는거 카와이


춤추는거 좋아했다고 함.
여담이지만 초등학교 저학년때까지 춤도 배우고 워킹 연습도 했음ㅎ
근데 지금은 왜...


토끼 시강


브이~!!


누구 생일잔치였나봄 :)


마무리는 애기인데도 불구하고
아빠와 머리 크기가 비슷해서 충격적인 사진


이 아이는 커서


이렇게 되고 (작년)


이렇게 됩니다.
((제일 최근 사진))


옛날 사진 보니까 기분 좋네여 :)
이만 샤워하러 가야지

Sort:  

강해지세여ㅋㅋ!

저는 지금도 강하답니다 XD!!!

그대로 크신거 같은데요? ㅎㅎ 귀여우세요^^

칭찬 감사합니다 :D~~~!! 수요일 아침입니당 화이팅!

진짜 귀여워용 ♥♥ 근대 지금도 예쁘신데요 ~~ !! ^^

앗.. 감사합니다!!! :D

와...유딩시절 포스 정말로 쩌네요...세상을 집어삼키고 무서운 것이
없을 것 같네요...그 기상...그 포스로 멋지게 살아가시기 바래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신청합니다. 외화벌어서 부자되고픈 dollarlove입니다. 많은 응원부탁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ㅋㅋㅋㅋㅋ어렸을때 왜이렇게 귀여워여???위니님???
옆집살았으면 맨날 사탕줬을듯ㅠ_ㅠ

존귀위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