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 물어봐! 오마나의 사회연구]- 남녀갈등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winnie98/omanaa#comments
글을 한 번 읽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를 메갈 옹호자라고, 페미 추구한다며 저를 비하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메갈을 옹호한다기 보다는, 그래서 메갈에게 그것은 나쁜 짓이다라며 손가락질 하는 사람들은 지금까지의 여성 혐오에 어떻게 행동하였는지를 묻는 글이었습니다. 제가 글을 공격적으로 쓰기도 했고, 메갈에 대한 저의 의견 설명도 부족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그 글을 메갈 옹호라고 받아들인 분은 글을 제대로 읽은게 맞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또한 페미니즘을 추구한 걸로 저런 말을 들었다 생각하니 그저 착잡합니다.
당신의 '인권'에 여성은 존재하나요?
착잡하네요.

Sort:  

페미 추구하고 메갈 옹호한다고 저를 비하한 사람은 '페미 추구'를 수정하셨네요.
비겁하시군요. 하긴 떳떳하지 못하겠죠.

답변 본문에 달아드렸습니다~ 예상할수있는 반응이었지만, 한번의 글에 모든 반응을 예상하고 미리 대응하는게 불가능해서 이렇게 반론을 펴는 사람들의 의견이 달리면 거기에 서로 대화하는 댓글과 대댓글이 더 중요하거든요.

제 글에서 오마나님과의 긴(?) 의견 교환이 있었습니다. 서로 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조금 다르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제가 여기서 길게 더 말 할 것도 없고, 제 글의 댓글에서 제가 무슨 말을 했는지 보시면.. 저의 사상 설명은 그걸로 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조회수가 많은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상처도 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