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나의 첫 재테크 책 '청춘의 돈공부' , 그저 재테크만이 아닌 인생공부까지 시켜주는 책

in #kr7 years ago

안정을 추구할수록 자유는 줄어든다.. 명언이네요! 잘보고가요 홍열님 ㅎㅎ

Sort:  

다들 그 멘트에 빠졌네요ㅎㅎ
스팀잇도 초기유저들에게는 불안해보일 수 있는데...
이게 자유를 줄수도 있겠죠? (바램)

사실 안정을 추구하는 게 꼭 저 같네요. ㅋㅋ 뭐랄까... 사람이 살면서 도전도 해보고 그런거지! 하면서 주춤합니다. 다들 그런걸까요?! XD 아 참, 홍열님 위로 정말 감사해요!!

저도 원래 엄청난 안정을 추구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학과도 기계이기에 당연히 취업만을 보는...
어쩌다 도전을 시작한지 이제 2년이 되가네요.. 이룬것은 없고, 부푼 꿈같기도 하지만 해봐야죠ㅋㅋ 세상을 보는 눈은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위로...가 된지 모르겠네요! 화이팅!!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462.12
ETH 2623.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