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런 사람은 거리를 두는 게 좋다.

in #kr6 years ago

후자가 전자보다 더 기분 나쁜 이유가 여기에 있죠.
표현을 하자면, 치고 빠지는 경우.
팔로우 감사합니다 :) 심심해서 끄적여 본 글이 칭찬을 받으니 쑥스럽네요!

Sort:  

나빼썅은 굉장히 착 달라붙는것이, 특허내신거 아니면 저도 좀 일상생활에 사용하고 싶어지는 줄임말입니다. 근데 모든 예시가 정확해서 ㅋㅋ 그런사람들이 그만큼 많고, 우리 주변에 산재해있어서 그런가 더 금방 와닿게 되었습니다.

나빼썅은 제가 만들어낸 말이 아니라서 쓰고싶은대로 쓰셔도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 언제 생겨난 말인진 모르겠지만 저런 말이 있더라구요.
확실히 입에 착착 붙기는 해요. 나빼썅.. -_- ㅎㅎㅎ

그럼 오늘부터 자연스럽게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심심해서 끄적이신다는 그 묵직한 글들 읽으러 오겠나이다.

ㅋㅋ 요즘 글쓰는게 취미가 돼서 또 이런 글들을 올리겠습니다.
멋진 금요일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385.18
ETH 2658.5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