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맛집] 세계 피자 대회에서 1위한 마르게리타 피자 " Gradi " at Crown

in #kr6 years ago

본격 다이어트에 돌입한 것도 아니고,
계획 짜고 이제 조금씩 먹는 것에 신경을 쓰고 있을 뿐인데,
얼마 전 멜버른 여행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마르게리타 피자가 생각나서 소개해 드려요.

fds (2).jpg

제가 간 곳은 크라운 호텔 안에 있는 Gradi 매장이었어요.
레스토랑도 넓은데,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인기 많은 곳이었습니다.

fds (1).jpg

세계 피자 대회에서 1위를 했다는 이 매장의 시그니처 메뉴, 마르게리타 피자와
해산물이 들어간 파스타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마르게리타는 많은 토핑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제 생각엔 기본 피자 아닌가 싶었는데,
도우가 달라요~ 피자 도우가 얇으면서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가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으면 조금 짠 맛이 강한 곳도 있는데,
Gradi 그라디의 마르게리타 피자는 멜번에 올 때마다 먹고 싶을만큼 맛있었습니다. ^^

fds.jpg

그리고 저희가 여행할 때, 한창 40도 더위였을 때였어요.
다른 곳 구경하고 호텔에 저녁 먹으러 들어갔었는데,
이 스텔라 맥주가 어찌나 시원하던지, 한여름날의 시원한 맥주는 정말 진리입니다.

한창 맛집 글을 올리고, 피자, 맥주 이야기를 하다 보니, 이 늦은 시간에 야식이 격하게 당기네요. ^^

Sort:  

저도 스텔라 맥주 좋아합니다.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에 관심있으시면 제 블로그에 들러보세요~

근처에 스텔라 생맥 파는데가 있는데, 다이어트 한답시고 가지도 못하고 있네요..ㅠㅠㅠ
저 바로 놀러갑니다~!! ^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123.51
ETH 3488.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