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가워요 :)

반갑습니다~

첫 댓글 답니다.ㅋㅋ
재밌는 글 연재, 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감격의 첫 댓글이군요. 저도 바로 팔로우 버튼 방금 눌렀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Congratulations @windbl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우 영어로 적혀져 있네요 좋은 뜻인 건 잘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론 봇이라도 ㅎ

활발하신분이군요ㅋㅋ 게임 소개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유학생이시군요! 저도 한 때 일본에서 유학생이었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스타트업을 준비중이시네요ㅎ 저도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을 할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했습니다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네 반갑습니다! 주로 먹방 포스팅을 많이 하시네요 잘 보겠습니다~ 팔로우도 했습니다

환영합니다~~ 무플 안되도록 열심히 도와드릴께요 ㅎㅎ 팔로우 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합니다! 감사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오 감사합니다. 링크 걸어주신 건 잘 읽어볼께요! 팔로우했습니다~

반가워요.
재미난 포스팅 많이 올릴것같아요
기대할게요

네 방금 포스팅 했습니다 ㅎㅎ 많이 보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이 어렵고, 불편해도 잘 적응하셔서 블럭체인의 세계에서 함께 성장해 나가길 바랍니다!! 자주 뵈어요!!

네!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51.70
ETH 2676.03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