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30일 신규거래 시행하네요.야호~~~

in #kr7 years ago

https://upbit.com/service_center/notice?id=246

아오 기업은행 통장에 내 투자금이 고이고이 간직되어있는데 드디어 빛을 발하는건가요....ㅎㅎ

기존거래자부터 순차적으로 된다니깐 너무 조급해하지마시고
천천히 기다리시다보면 거래가 될거에요..ㅎㅎ

지금 기업은행에서 업비트 관련해서는통장도 잘 안만들어 준다고 하니깐
꼭 생활비(비자금)명목으로 통장 개설하시길 바랍니다.

리플은 여전히 지지부진하네요.
차트를 보고 있자니 누가 위에서 막 찍어누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세력이 아직 털고 나간게 아니라면 설마~~~~~~
이번 30일 전후로 크게 한방 터질거 같은 느낌ㅡㅡ

Sort:  

기업은행계좌가 없네요 흑흑 ~
요즘 통장하나 만들기 어렵네요. 신한은행의 경우는 공과금납부 목적이라고 해도
정상계좌로 사용하려면 3개월 자동이체 실적이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대포통장 등 범죄악용 가능성을 차단한다는 명목이긴 하지만 다소 불편한건 사실이네요ㅜㅜ

은행마다 기준이 다른가요???...신한은행은 비대면계좌개설이 안되나요???
비대면 계좌를 스마트폰으로 개설하고 금융거래한도제한계좌 해제할때
재직증명서같은 증빙서류제출해주면 바로 될텐데....
저도 기업은행 비대면계좌개설해서 한도1천만원까지 올렸는데
그렇게 만들면 한도를 올려도 금융거래한도제한이 걸려서 30만원밖에 안되요.
그래서 영업점 방문해서 재직증명서 내고 생활비계좌로 한다고 하니깐
바로 해제해줬어요..ㅎㅎ

저도 리플은 예의주시하고있는데 움직임이보이면 다시 타려구요 ㅎㅎㅎ

전 지금 매집을 조금씩 하고있어요. 1000원이하가 되느냐 안되느냐 그리고
2000원대를 치고 나가느냐 못나가느냐를 관심있게 지켜보면서 있네요..ㅎㅎ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60.09
ETH 3150.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