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젠트리피케이션 확실히 이해되네요~~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낍니다! :D 감사합니다.

오늘도 들러서 조용히 하나의 지식을 쌓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D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드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지켜봐 주세요!

최근에 우연히 다녀온 강남구의 구룡마을이 떠오르네요 ㅠㅠ

한국도, 미국도, 전세계적으로 많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개발도 좋지만 그 이면에 나타난 문제도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고 느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네네..그 분들은 또 어디를 개척하러가실지..당연한 현상일진 모르나 그 이면에 피해보시는 분들도 많아서..괜한 걱정입니다

마음이 아픈 상황입니다. 당장 한국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읽을거리를 찾은거 같습니다~ 둘러보다 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앞으로 더 좋은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D

맞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사회적인갈등과 많은문제를 낳기도하지요!!감사합니다

많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문제입니다. 제가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D 더 양질의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내용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오히려 힘이나서 감사합니다! :)

이걸 이제야 보내요.. "이익의 사유화, 손해의 사회화"라고들 표현하더라구요. 예전 글이지만 댓글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이익의 사유화, 손해의 사회화라는 표현! 강한 인상을 주네요 :) 저도 또 하나 배워갑니다.

한국의 개발 과정에서 많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0.00이지만 댓글에라도 업봇을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