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컨텐츠를 보기 좋게 정말 잘 만드시는 듯 합니다^^
어떤 플랫폼을 쓰시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드는 생각은,,, 스팀잇을 홍보(알리는) 짧고 임팩트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올리시면 반응이 폭발적일 듯 합니다.(제 개인적인 생각^^)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요즘에는 망고보드를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포토샵이나 그림판도 가끔 곁들여 사용합니다. 망고보드에서 제공되는 디자인 요소들을 잘 조합해보려고 노력중인데 아직 부족합니다 :) 망고보드에서 탬플릿도 몇 가지 제공되기는 하는데 큰 쓸모는 없고, 내용구성에 맞게 디자인하는게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제 지인도 망고보드 쓰던데 정말 이쁜거 같아요!!
아무리 풀랫폼이 좋아도 지식스팀님이 센스가 없었으면 이런 작품은 안나오리라 봅니다^^

감사합니다 :D 디자인 공부도 틈틈이 하고 있는데 더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ㅎ
질문드릴게하나있는데요,
이 사진들 전부 수작업으로 만드신건가요??

제가 직접 하나하나 만들고 있지만 툴은 다양한 것들을 활용합니다! :)
요즘엔 플랫폼들이 많이 나와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필요한 편집은 또 그에 맞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플랫폼에 다양한 디자인이 많긴 하지만 뭔가 조금 부족한 감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

와....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는 이런거 만드는게 제일 어렵더라고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디자인들만 조합하셔도 좋은 작품만드실 수 있으실겁니다. 저도 잘하지는 못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D

오홍 오늘도 잘 배우고 갑니다 :)

한마디에 힘이 나네요! :D 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wherever 님 덕분에 제 뉴런들이 일을하네요.
항상 좋은 정보. 멋진 디자인 잘보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D 더 발전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재밌습니다~ ^^
직접 만드신다니 놀랍네요~^^

감사합니다! :D 요즘엔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기본 디자인과 아이콘이 많아 내용 구성과 쓸 수 있는 디자인들의 조합을 연구합니다. 플랫폼들이 워낙 좋아서 조금만 조합해도 예쁘게 나옵니다. :)

오늘도 지식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네요 :D

콘텐츠 잘 만드시는것같아요 오늘도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정보를 작게나마 전달하는 것에 보람을 느낍니다 :D

뜻풀이시간이이여요..좋아요 잘 읽고 갑니다..^^

의외의 유래를 가진 단어가 꽤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포스팅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D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이런 숨은 뜻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재미나게 잘 배웠습니다.
저 낭패가 저에게 왔네요.ㅇㅅㅇ;;

의외로 숨은 뜻이 재미난 단어들이 꽤 있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