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트레이더스 자주 가는데 한번 사먹어 봐야 겠네요
근데 가면 사먹고 싶은게 천지라..ㅠ.ㅜ

네~ 연어샐러드 가성비 넘 좋아요~
이걸로 일부는 사케동 만들어드시고, 샐러드로도 드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맞아요~ 트레이더스 사고픈거 먹고픈거 너무많아 은근 과소비를 부르는곳..ㅠㅠ

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어 정말 좋아하는데 연어 윤기가 흐르네요
부들부들 쫀뜩쫀뜩한 연어 한입 먹고 싶어요.

러브흠님두연어 좋아하시군요~!!^-^
아~~하세욧!!!ㅎㅎ
즐건 오후시간보내셔용😆

트레이더스 연어도 좋지만 코스트코 연어도 좋더라구요~
연어가 땡기네요 ㅎㅎ

연어는 코스트코가 갑이라던데^^
저흰 코스트코가 멀어서ㅠ
코스트코연어도 먹어보고 싶어요:)

보팅이벤트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어살의 색감이 먹음직스럽네요.

tailcock님의 글에 많이 공감했답니다!
방문감사드려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용^0^

가성비 대박이네요.....!!! 쫄깃쫄깃해보여요 ㅠㅠ

양이 진짜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원래 연어덕후인데 먹다보니 배불러서 다못먹었답니다;
양에비해 가격진짜 괜찮은거 같아용~^^
당근케이크님 댓글감사드려요!!
행복한 오후시간보내셔용:)

06_보팅했곰~.gif

@whee님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앙!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