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착같이'

in #kr6 years ago

서르니일기, ray, 서르니.jpg

[서르니일기, 열 네 번째 이야기]
'악착같이'
.
.

#20180114
일요일 오후 가족들과 외식을 나갔다.
그리고 오랜만에 낙지를 먹었다.
.
.
.
낙지를 먹다보면 그 악착같은 움직임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이미 죽어버린게 분명한데, 그 움직임은 살아있는 것마냥 역동적이다.
.
.
.
불없이 단순히 낙지와 참기름, 깨만으로 이뤄진 이 음식의 핵심은
'강렬한 움직임'이다.
.
.
.
더 악착같이 움직이고 달라붙을 때,
더 맛있게 느껴진다.
.
.
.
생각해보라.
이미 끝나버렸다고 움직임을 포기한 낙지는 얼마나 맛없는가.
.
.
.
.
.
청춘도 그런 것 같다.
앞이 보이지 않고, 힘들수록 '악착같이'
발버둥치고 강렬하게 부딪히고 움직일 때
더 매력적으로 빛나는 것 같다.
.
.
.
이미 끝난 건 없다.
포기하지 말고 더 강렬하게, 더 악착같이 움직이자.
.
.
.
그때 우리 청춘도 더 맛있어질테니까.
from.악착같이 내 손을 벗어나려고 하는 낙지를 보면서,

Sort:  

진지한 말씀이신데~ 저는 사진 보고 소주 한잔이 강렬하게 땡기네요~~

저도 글은 악착같이 인데 보면서 소주랑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갑니다 ㅎㅎ 팔로 했어요~ 소통하며 지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덕분에 웃네요 :)

가끔은 쉬어주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청춘이라고 지치지 않는건 아니니까요^^
팔로하고 갑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맞아요 ㅎㅎ 잘 쉬어주는게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