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T와 예술을 사랑하는 개발자 꿈나무☆ weewoo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65498798415.jpg
<2017년 5월 대학 벚꽃축제에서 찍은 사진>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컴퓨터공학과를 진학 중인
대학생 weewoo입니다.
스팀잇에 제가 공부한 것과 일상을 기록하고,
스티머 여러분의 예술을 감상하고자 가입했습니다.

이제 1학년을 수료한 공대생이기 때문에
아는 것이 많지는 않습니다^^ㅎ..

공부한 것을 기록한다 해도 객관적인 근거보다
주관적인 의견에 근거한 부족한 내용이 많겠지만
실수를 통해 성장한다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런저런 시도를 하려고 합니다.

스팀잇에서 많은 훌륭한 선배 개발자 스티머분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어떤 조언이나 가르침, 의견 모두 감사히 받겠습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블록체인이라는 생태계와 그 가능성에 큰 흥미가 있지만
대학에서는 아직 관련 세미나가 없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혼자서라도 블록체인에 대해 알아가고,
익숙해보려 합니다:)

저는 IT와 함께 예술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매슬로의 5단계 욕구이론에 따르면 모든 인간은
욕구를 따르는데, 가장 상위욕구는 바로
자아실현욕구입니다.

저는 이 자아실현을 표현 한 것이 바로 예술이고,
모든 사람은 자아실현의 욕구가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은 욕구가 충족되어야 행복을 느낍니다.
따라서 저는 모든 사람이 예술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미래에는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그 가능성을 시팀잇에서 보았습니다.

스티머 여러분의 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읽고,
응원하겠습니다.

IT와 일상, 그리고 관심있는 예술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최소 이틀에 한 개씩은 글을 작성하고
댓글도 열심히 쓰면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입니다.

스티머 여러분과 많은 소통 기대하고,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스티머 분들께
감히 부탁해 봅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했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반가워요. 저도 공대 다녔어요 :-)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공대 선배님 안녕하세요! 뉴비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맞팔했습니다~!

환영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했어요~
자주소통해요~
https://steemit.com/kr/@cchstory/10-i

보팅 및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했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하고갑니다

보팅 및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 했습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번창하길 응원할께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응원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ㅎㅎ bewater7771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사진을 보니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다!

정보, 환영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뭔가 독특한 콜라보 IT와 예술의 만남... 기대되는 뉴비네요.^^ 기대할께요.^^

기대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ㅎㅎ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활동 응원 할께요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07.57
ETH 2995.57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