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 - sevendaybnwchallenge day2

in #kr6 years ago

2018-03-16 09.49.26.jpg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jaegu 님의 지명을 받아 7일 챌린지를 진행하게 된 @washong16입니다.

sevendaybnw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 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리고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사진 7개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 게시
사람 없이
설명 없이
#sevendaybnwchallenge 태그

예상했던 일이지만 첫 날 지명을 원하시는 분이 없었기 때문에......ㅠㅠ
오늘은 가입 인사에 댓글을 남겨주셨던 뉴비 분들 중
@chaelinjane님께 바톤을 넘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받아... 주실거죠?)

지명을 원하시는 분은 자신의 포스팅 주제와 함께 댓글을 달아주시면 그 중에서 7분을 골라 매일 한 분씩 짧은 포스팅 홍보글과 함께 지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이 없을 경우엔 뉴비분들 중 한 분께 바톤을 넘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흑백사진 1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씩.
뭔가 느낌 있는데요.
저는 올릴 자신이 없어 일단 지명해 주셔도 실행은 못 해요.
대신 하루에 한장씩 올려주시는 사진은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그럼 내일도 뉴비분들 중 한 분을 지명해야겠네요. 그래도 댓글 감사합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흑백이라고 해도 잘 보이는 눈이 너무 좋네요 :D 벤치위에 쌓여가는 눈이 또 고독한 느낌을 주네요.

앗 이 글을 이제서야! ㅎㅎㅎㅎㅎ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와숑님 오늘 이틀째도 클리어!!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