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 - sevendaybnwchallenge day 1

in #kr6 years ago

IMG_2392.JPG

저는 이번에 @jaegu 님의 지명을 받아 7일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sevendaybnw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 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리고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자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사진 7개
  •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 게시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sevendaybnwchallenge 태그

이제 막 스팀잇을 시작해서 누구를 지명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다른 분들이 포스팅한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를 보다보니
앤( @anne.sophie )님의 챌린지 지명 방식이 인상적이어서 저도 한 번 따라해보고자 합니다.

지명을 원하시는 분은 자신의 포스팅 주제와 함께 댓글을 달아주시면 그 중에서 7분을 골라 매일 한 분씩 짧은 포스팅 홍보글과 함께 지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이 없을 경우엔 임의로 뉴비분들 중 한 분께 바톤을 넘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ㅎㅎ jaengu님 피드 타고 방문하게되었습니당! 챌린지를 하게 되셨네용ㅎㅎㅎ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보팅이랑 팔로우 하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758.93
ETH 3033.4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