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개인정보 유출 확인 페이지 개설 :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_Facebook, 개인정보 유출 확인 페이지 개설.png

페이스북에서 최근 개인 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해 Cambridge Analytica에 사용자의 데이터가 유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바로 체크해봤습니다.

이미지 001.jpg

다행히 저는 페이스북에서 저와 페북친구 모두 This Is Your Digital Life에 로그인하지 않았고 이에 따라 저의 페이스북 정보가 This Is Your Digital Life를 통해서 Cambridge Analytica에 공유되지 않은 것 같다고 합니다.

문구를 보면 100% 아니라는 것은 아니네요.
그래도 일단 개인정보 유출이 아니라고 하니 좋네요.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스팀잇 하단 이미지.png

Sort:  

자습 끝나구 풀보팅 이벤트 당첨으로 풀보팅+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 되면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늦게까지 자습하셨네요. 고생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wanoy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