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ka -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iamsym85

안녕하세요~ @pooka 입니다.

짱짱맨 태그를 응원하고 홍보하시는 @iamsym85 님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잖아도 스팀잇 아이디 소개글을 한번 올려 볼까 하던 참이였는데 ㅎ
@iamsym85 님 덕분에 1석2조 ㅋㅋ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본명을 알려주세요.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
.
.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 하세요.

우연히 네이버 환상동물사전에서 pooka를 알게 됐구요
장난끼 많은 말 요정이에요^^
평소엔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여기저기 싸돌아 다니나봐요 ㅎㅎㅎ
그러다가 자신에게 친절을 베푸는 인간에겐
커다란 행운과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pooka 를 스팀잇 아이디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닉네임도 pooka(푸카)입니다.
혹시나 스벅에서 푸카님~ 아메 받아가세요~
라고 부르는 소리를 들으신다면 접니다 ㅋㅋㅋ
어디 스벅에 출몰할지 몰라요~
.
.
.

본명을 알려주세요.

ㅈㅌㅇ ㅎㅎ
.
.
.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현재 아디이에 대만족입니다^^
.
.
.

다섯분을 지목해주세요

일상과 먹스팀을 맛나게 올려 주시는 @chkim4431
일상과 정보 그리고 먹스팀을 올려 주시는 @alice109
역시 일상 사진과 먹스팀을 올려주시는 @thanks-girl
IT 정보와 뉴스를 공유해 주시는 @wanoya
일상, 여행, 정보, 먹스팀을 올려 주시는 @ellenalee

전 대부분의 잇님들이 일상이나 여행.사진,먹스팀이 많으셔서 ㅎㅎ

시간 되시면 도전? 해보세요^^

(글씨 굵기 조절하는 법을 몰라서 ㅡㅜ 질문 포인트가 뭍혀 버렸네요;;)

오늘 미세먼지 + 황사까지.. 최악의 날씨네요

잇님들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crayon__g_17881307_1272199949501071_690399826575097856_n.jpg

Sort:  

닉네임 요정님 귀여워여^^ ㅎㅎㅎㅎ
당황하셨을텐데 잘 받아주셔어 정말 감사해요!!!!

저도 언젠간 닉넴 소개할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딱 맞춰주셨네요 ㅎㅎㅎ
오늘은 날이 좀 따뜻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다행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ㅎㅎ 완전 좋은뜻이었네요~~자신에게 친절을 베푸는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천진난만한 이미지! 너무 좋아요^^
저도 이번주 안으로 닉네임 챌린지 해봐야겠어요^^ㅋ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pooka 행운을 드립니다^^
맛점 하시고 웃는 하루 되세요~

공기정화식물사진 멋지네요♡

미세먼지 세상이다보니... 집안에 식물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ㅎㅎ

푸카..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요정 명칭이었군요...^^

아일랜드 요정이래요 ㅎㅎ
장난이 심해서 천방지축 ㅋㅋ

우왕 환상동물!!!장난스러운 면이 닮으신거 같아요 ㅎㅎㅎ

어릴적에 요괴사전이라고 두꺼운 10권짜리 책을 끼고 살았었어요^^
흑백으로 된 책이였는데 어느샌가 사라져서 잊고 살았는데
네이버에 잼난 서비스? 환상동물사전 ㅎㅎ
심심할때 보면 재밌는 요정들이 많더라구요^^

요정님이시군요!!
잘부탁드립니다.^^
제게도 축복이 내려지길...ㅋㅋ

@stylegold 님에게 @pooka 의 행운과 선물을 드립니다 ㅎㅎㅎ
활짝 웃는 하루 되세요^^

로또사면 되는거죠?ㅋㅋ

빙고~!! ㅋㅋㅋ

안녕하세요~ 짱짱맨 태그로 홍보하며 지목하며 홍보를 하는거군요 ㅎㅎ
저는 제 이름 그래도 스팀잇 아이디를 만들었는데 ..음.. 뭔가 네이밍 센스를 발휘해볼걸 그랬습니다..ㅠㅠㅠ

이름도 좋죠^^ 가장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으니까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뵈요^^

요정이었군요!

저는 이 아이인줄 알았네요. 지금 찾아보니 철자가 다르네요..
pucca

아 맞다 그러고 보니 ㅎㅎㅎ 얘도 푸카였구나 ㅋㅋ
pooka 는 아이랜드 요정이랍니다 ㅋㅋ
웃는 하루되세요^^

장난기 많은 말요정이라ㅎㅎ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좀 멋대로 인거 빼곤 괜찮은 녀석이에요 ㅋㅋㅋ

오왕! 지목 받았드아ㅎㅎ 그 도전 받아들이지요~^^

ㅎㅎㅎ 전 언제나 아이디 소개를 지목 당할까 기다렸는데 드디어 왔네요 ㅋㅋ
늦었지만 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 즐겁게 보내세요~

맞아요 뉴비는 그런거에 설레고 기분이 좋아져요~저두 푸카님이 지목해줘서 광대가 승천하고 참 기뻤고든요ㅎㅎ 지목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번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즐겁게 받아 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평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66.58
ETH 3076.03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