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트인 바다를 보며 커피한잔! 전곡항 카페!

in #kr4 years ago

하버프론트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14번길 1-22

20180415_171627.jpg

오랜만에 바다보고 싶어서 찾아갔던 전곡항입니다.

같이간 친구가 제부도로 가자고 하는데 제가 과감히 리젝했습니다 ㅋㅋ

여러분도 왠만하면 제부도 가지마세요~ 바가지 엄청 심하고 횟집앞에서 삐끼질 엄청하구 결정적으로 볼께 없어요;;

저는 그래서 근처 바다갈때는 전곡항이나 궁평항으로 갑니다 ㅎ

전곡항 와보신분들은 아마 아실만한 카페입니다~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커피마실수 있는 그런 곳이거든요.

아래 사진처럼 5층건물중 5층에서 커피를 마십니다 ㅎ 사진을 따로 못찍어 네이버 로드뷰 캡쳐한 사진입니다.

Screenshot_20180416-092359.png

그리고 아래는 5층에서 파노라마 사진 찍은거에요. 창밖으로 바다 보이시죠?? 확대해보시면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20180415_170711.jpg

풍경이 대박입니다. 밖에서 바다와 함께 고급 보트들이 정박한 모습도 볼수있어요.

저희가 먹었던 메뉴는 흑임자 와플세트 였고 아메리카노 2잔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20180415_171539.jpg

근데.. 가격이 18000원 하아.. 헬이었습니다.

자리 값이려니... 하고 쿨하게 먹구 왔습니다.

맛평가 : 2/5

와플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잘 익어서 매우 만족했으나 커피는 보리차 맛이더라구요.

머신커피가 아닌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별로였어요.

하지만 분위기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맛을 포기하고 갈만한 곳입니다.

패션을 위해 시각을 포기하듯이요 ㅋ

Sort:  

Thx for your visi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14번길 1-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항상!!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06
JST 0.039
BTC 35238.48
ETH 2421.67
USDT 1.00
SBD 3.97